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같이펀딩 태극기함 홈쇼핑 방송 재미지네여 ㅎㅎ 공영홈쇼핑 채널에서 같이펀딩 태극기함 판매중이네요. 같이펀딩
    카테고리 없음 2019. 11. 4. 02:31

    공영홈쇼핑 채널에서 같이펀딩 태극기함 판매중이네요. 같이펀딩 태극기함 홈쇼핑 나왔네요 생방중 ㅋㅋ 같이펀딩 태극기함 홈쇼핑 방송 재미지네여 ㅎㅎ 유준상 유인나 유희열 장도연 개코 데프콘 등 나와서 생방하고 있습니다ㅎ 유희열이 유스케가 아닌 홈쇼핑에 나와서 멘트 치는 거 웃기네요. 만세하고 난리에요! 크라우드 펀딩으로 못 사셨던 분들은 이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