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ㄷㄷ 10억 로맨스스캠 엘린의 남자친구로 추정 엘린은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1. 08:50

    돈을 썼다는 A씨가 로맨스 스캠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나선 것이다. A씨는 “제게 진심을 담은 이야기를 하지 않으면 추후 고소까지 진행할 생각이”며 BJ에게 사과를 요구했다. 이와 같은 글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타고 퍼졌다. 이후 ‘로맨스 스캠’을 한 여성 BJ가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엘린이라는 의혹이



    내용에 상관없이 유저들 간 '왜 시청자를 무시하느냐'라는 불가항력 여론이 발생했고 어쩔 수 없이 저는 A씨에게 개인 연락처와 카카오톡을 드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발생합니다. A씨께서는 당연하다는 듯 저에게 개인적인 연락과 제 매니저만 알 수 있는 스케줄 등을 요구하기 시작했고



    고민을 하던 도중에 덕자 턱형 사건을 다루면서 소신발언을 함으로서 한국 유튜버들은 고소미가 두려워 예의를 지키며 다루었지만 저는 그러질 않았어요. 결국 저를 모르던 시청자 분들이 사이다 발언에 구독들을 많이 해주셨어요 10월 24일날 올렸던 방송은 하루만에 5천명이 들어왔으며 제가 며칠전에 라스베가스로 돌아왔을때는 13000명 정도가 되었습니다 하루 들어오는 구독자 수로 봤을때 연말까지



    4676 21 2 91 입술가지고 장난치는 ㅊㅈ.gif 10065 4 0 92 금태섭 '이자스민 응원..이주여성 공천 생각 못한 민주당 안타까워' 2526 27 2 93 K5 3세대? jpg 4309 21 0 94 2000년대 초 피시방.jpg 5879 16 1 95 실시간 디아블로4 플레이 7181 12 0 96 두산이 한국





    줄었어... * 일단 지난번에 빼먹고 얘기 안한 유니온, 농장! 1. 유니온 이 부분을 아예 생각 안 했던건 아닌데... 당연하지만 난 이미 키우던 캐릭터가 있기 때문에 유니온도 있었음. 10~60레벨 육성을 진행할 동안 내 유니온 세팅은 이랬어. 레벨이 높진 않지만 그렇다고





    보고 생각났어 서로 얼굴 그려주기 하면서 내가 왜 이렇게 생겼냐?? 이건 아니지~ 하면서 투닥거리는것만 해도 분량 다 뽑음 결국 CEO 출신인 사람이라고합니다 돈 돌려달라고 폭로를 ㄷㄷ 개꿀잼이네요 아주 ㅋㅋ



    수 있다는 이유로 철저히 그의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하지만 그럴 때마다 방송에서 더 많은 후원금이 발생했고 저는 불편한 마음에 이전처럼 남다른 호응을 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앞서 발생된 내용에 상관없이 유저들간 '왜 시청자를 무시하느냐'라는 불가항력 여론이 발생했고 어쩔 수 없이 저는 뭉크뭉님에게 개인 연락처와 카카오톡을 드릴



    저 여자 인지도 올려줄려고 신경써주고 뭐 그랬었나봐 일단 서로 친하다는데 그 이름 모르는 남자bj 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장례식장에 안오고 그날 방송했다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말로는 따로 연락했다는데 자기 위해서 도와주는 친구 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돈 벌겠다고 방송하는거





    했고, 저는 충격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A씨는 "사실대로 해명하지 않으면 추가 폭로를 하겠다"라며 "솔직하게 진실을 얘기하고 사과하면 지금이라도 용서해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추종 팬들도 지랄지랄하니 사실은 며칠 사귄거라고 스텐스 바꾸고 사과 한다고 또 염병을 하네요 저러는 심리는 돌려줄 10억이 아까워서 저러는건지 남은 개인방송 팬들 아직 더빨아먹으려고 저러는건지 참 한심하네요 엘린은 있는 놈 등처먹고 턱형은 없는놈 등처먹고 아주 빨아먹는거 가지 가지네 미워도 vs 캐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