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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비행기 회항 긴급회항에서 비상착륙까지 공포의 40분 뉴델리 미세먼지로 인항카테고리 없음 2019. 11. 12. 00:04
했다. [...] 퀄컴 측은 샌프란시스코의 제9 순회항소법원에 항소할 예정이다. 제주항공 ‘공포의 비행’…태풍 속 승객 안전까지 팽개쳤다 2019-09-23 17호 태풍 타파가 부산을 강타한 22일, 타이베이발 제주항공 항공기가 김해공항 상공에서 착륙을 시도하다 실패해 하루에 2차례나 서울로 회항하는 초유의 일이 발생했다. 172명의 승객들은 8시간 넘게 항공기에 갇혀
조금 다르다는거 아시나요? 다른 하나는, 대표적인 차세대 여객기임에도 불구하고 개발 역사가 대중적으로 잘 알려져 있지 않다는 점이 되겠습니다. (지금은 안타까운 운명을 맞은) A380이나 787이 어떤 과정을 거쳐 개발되었는지는 언론지면을 많이 타 왔습니다. 21세기를 준비하던 두 회사가, 에어버스는
휴교와 건설현장 폐쇄 등의 조치를 내린 상태입니다. CNN은 겨울 앞두고 농부들이 경작지를 불태우는 풍습을 스모그의 원인으로 꼽았습니다. 또 뉴델리에 등록 차량이 인도 내 다른 도시보다 훨씬 많은 880만대라는 사실도 악영향을 미치고 있는 걸로 분석했습니다. (영상디자인
않은 점에 미루어보면 제주항공의 결정은 ‘안전을 외면했다’는 비판을 피하기 어려운 부분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김해공항 관제탑과 교신 끝에 착륙을 시도하고 회항을 결정했다”며 “태풍으로 인한 회항인 만큼 승객들에게 물질적 보상은 어려울 것으로
승객들에 따르면 승객 몸이 좌석에서 ‘붕’ 뜰 정도의 급상승이었다. 항공기는 공중에서 선회비행을 한 뒤 2차 착륙을 시도했지만 착륙은 불가능 했다. 연이은 착륙 실패로 기내는 아수라장으로 변했다. 항공기 앞쪽 좌석에 타고 있던 김 모(26) 씨는 “일부 승객들은 스마트폰 영상으로 유언을 남기고 기내는 눈물바다가 됐다”
드라마틱하지 않아서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A380과 드림라이너가 각사의 21세기 미래 예측을 바탕으로 꿈 속에서 그려진 느낌을 준다면, A350은 787에 대한 리액션의 성격이 강했으니 말입니다. 속된 말로 하자면 기사거리가 잘 되지 않았달까요. 패스트 팔로워는 절대 자연스러운 관심을 받지 못합니다. 패스트 팔로워가 스포트라이트 아래에 서려면, 렉서스가
– 757과 함께 기존 협동체기들과 DC-10, L-1011 트라이스타와 같은 삼발기들 사이를 메꾸는 – 에 충실하게 설계되었습니다. 767이 첫 비행을 마치던 80년대 초반만 하더라도 두 개의 엔진으로 250~300명급 여객기를 띄우는 것은 불가능했기 때문에, 767은 굉장히 최적화된 설계로 여겨졌습니다. 하지만, 엔진
경우 A300-600R에 비해 8.99m가 더 큰, 한 체급을 올린 기종이 됩니다. 따라서 A330은 1년 뒤에 출시될 777과 더 작은 767 사이에 자리하는 기체가 됩니다. 1990년대 중반경 보잉 777이 본격적으로 시장에 진입하자 A330-300은 판매가 정체되었고, 항속거리가 더 긴 중형기에 대한
인디라 간디 국제공항을 오가는 항공기 30여 편이 회항했습니다. 중국 인도보면 인구많다고 좋은나라는 아니군요. 조종장치 결함으로 40분만에 회항했다는데 이 항공기도 737NG였습니다... 진짜 이정도면 보잉사 테러급아닌가요ㅠㅠ 빨리 회수를 하던지 어떻게 해야되는거 아닌가싶어요. 걱정됩니다 많은 여행객분들... 지금 실시간 상황인데 진에어 회항 인가요?? 3일 오후 7시반 인천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하는, 다분히 경영공학적인 여러 결정들과 실책들, 혹은 어쩌다 얻어걸리게 된 행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연히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끌만한 내용은 아닐 수 있지만, 혹시 여객기에 조금의 관심이라도 있으신 분이라거나, 그게 아니라도 큰 프로젝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