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짜 미쳤나봐 동백용식 딸이름 황고운 이라고 지은거 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3. 15:25

    필구는 메이저리그에 진출했다 . 모두가 바란 꽉 막힌 해피엔딩이었고 , 인생의 고비를 넘어 ' 나의 기적 ' 을 쓰고 있는 모두를 향한 응원으로 ' 동백꽃 필 무렵 ' 은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했다 . KBS2 ' 동백꽃 필 무렵 ' 20 부작 내용을 정리한 스페셜 방송은 오는 27 일과





    더 황고운이 나와서 정말 다행이었음ㅠㅠㅠㅠ 까불이 개새끼 존나 찌질이새끼 와씨 상춘이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사이에 낳은 딸이겠쥬? 맞쥬? 1 자영 임신 도가니탕 얘기하면서 헛구역질 용식: 1인분은 서비스 '셋'이 먹을 테니께 규태 이다음에 귀 빨개져서 부끄러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소장 ( 전배수 분 ) 은 도로에 홍해를 가르며 진두지휘했다 . 마지막으로 홍자영 ( 염혜란 분 ) 의 인맥인 신장내과 명의의 집도 아래 정숙은 마침내 눈을 떴다 . 기적은 없었다 . 다만 우리 속 영웅들의 합심이 있었을 뿐이다 . 그렇게 동백은 자신의





    2 황고운 나중에 용식 동백은 딸 낳는데 이름은 황고운 그리고 최고운은 향미 본명 향미가 다음 생에 언니 딸 하고 싶다는 말 기억하고 딸 이름 향미 본명으로 지음 ㅠㅠ 3 미래 어깨에 무궁화 (경위) 단 용식 동백 부부 = 필구 다 크고 나서 미래의 모습



    신장을 내어줬고 , 엄마와 ' 7 년 3 개월 ' 보다 더 긴 시간을 함께할 수 있었다 . 동백과 용식은 백년해로하게 됐으며 , 향미의 이름을 딴 ' 황고운 ' 이라는 딸도 낳았고



    이로써 ' 동백꽃 필 무렵 ' 은 2019 년 올해 지상파 미니시리즈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 이날 방송에서는 흥식이 ( 이규성 ) 이 진짜 ' 까불이 ' 로 밝혀지며 반전을 선사했다 . 흥식이의 기침 소리를 들은 동백은 향미 ( 손담비





    몰라 다른드라마 마지막회는 뻔해서ㅠ설렁설렁 보는데; 끝맺음 깔끔하네요; 황고운은 딸래민가요? 죽은 향미를 기려서 고운이로 지은건가 황고운이라고 써있었는데 뭐죠? 누구교복이고 향미 다른이름이 고운이 아닌가요? 뭘 의미하는건지? 궁금 하.. 그래서 더욱



    줄 알았던 동백의 엄마 정숙도 찾았다 . 정숙은 의식불명인 상태였고 , 남은 건 이식 수술뿐이었다 . 옹산의 모두는 주위에 내로라하는 인맥을 총동원했다 . 백반집 귀련 ( 이선희 분 ) 은 옹산병원에서 일하는 동생을 쪼았고 , 규태 ( 오정세 분 ) 는 국내 최대 의료장비를 갖춘 사륜구동 구급차를 섭외했으며 ,

    생각나고 막 그러네 다시 태어나서 황고운으로 부둥부둥 사랑만 받고 살았을거야ㅠㅠㅠ KBS2 ' 동백꽃 필 무렵 ' 꽉 막힌 해피엔딩으로 시청자들에 마지막 인사를 한 것은 물론 2019 지상파 미니시리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 지난 21 일 방송한 KBS2 ' 동백꽃 필 무렵 '( 연출

    [동백꽃 필 무렵] 아는 만큼 보인다는 동백꽃 마지막회 연출 동백이질문이요.. 우리 고운이.. 거.. 모지리들 DNA때문에 공부는 좀 못하겠지만서도.. 고운 이름처럼 사랑 많이 받고 곱게 잘 자랄겨ㅠㅠㅠㅠ '동백꽃 필 무렵'..23.8%로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 ㅎㄷㄷㄷ 황용식과 오동백의 딸 황고운 네이버 실검뜨다 나 11월 7일부터 황고운 존버했는데 어제 얼마나 짜릿했는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