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ㅋㅋㅋㅋㅋ 근데 박상철이 형이야? 박상철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박상철?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4. 12:25

    마주한 모습도 공개됐다. 사진에는 유산슬이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한 라이벌(?)들 앞에 긴장한 모습이 담겨 있다. 과연 방송 직전 어떤 상황들이 펼쳐졌을 까. 트로트 샛별 유산슬의 생방송 ‘아침마당’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신인





    트로트 가수들이 거처간 곳에서 유재석은 배일호가 추천한 화려한 반짝이와 ‘미스터 최’가 추천한 단정하지만 포인트를 준 의상 스타일을 두고 고민에 휩싸였다. 과연 그가 어떤 옷을 선택할지 관심을 집중시켰다. 의상에 이어 안무 연습에서도 유재석을 위한





    끝없이 쏟아져 나왔다. 이후 편곡 작업이 끝나고 본격적인 녹음이 시작된 가운데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 녹음을 위해 대한민국 음악사와 함께 해 온 전설의 고수들이 총 출동했다. ‘정이든’ 정경천의 진두지휘 아래 한국의 ‘부에노 비스타 소셜 클럽’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약 30~40년 경력의 거장들이 펼친 ‘합정역 5번



    유산슬 다음 행사 장소 박상철 아조씨 과몰입이 덜 됐어 유재석이름 나와 ㅋㅋㅋㅋㅋ 박상철씨 fnc임? 유산슬이 박상철보다 형이니? 박상철? 저분도 그 뽕포유 나오신 분이야? 오늘 사우디아미와 슈가의 멘트를 보니, 박상철님의 '무조건'이 생각나네요.ytb





    낳은 트로트 샛별 유산슬(유재석)의 ‘아침마당’ 출근길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진다. 제작진은 박상철이 함께한 KBS1 ‘아침마당’ 새벽 출근길 스틸을 22일 공개됐다. 지난 16일 더블 타이틀곡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은 발매힌 유산슬은 음원 공개를 비롯해 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화제를



    등 최고의 무림고수들의 녹음 현장은 어디서도 다시 볼 수 없는 광경을 선사해줬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이 진성과 함께 폭포 아래에서 득음 수련을 하는 모습도 공개됐다.유재석은 진성에게 폭포 소리를 뚫는 발성과 감정을



    아침마당에 유산슬 나왔어ㅋㅋ 존웃 산슬이 얼굴에ㅋㅋㅋ박상철씨 옷 반사되서 번쩐번쩍한다ㅋㅋ 유산슬 근데 벌써 배신돌아님? 이름지어준사람하고안나오고 근데 유산슬 뭔데 박상철같은 네임드가 밀어줌...? 박상철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박상철 진심으로 아쉬워하는게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유재석), 완벽한 꺾기 실력 “아침마당 1등은 나”[결정적장면] 유산슬(유재석), 완벽한 꺾기 실력 “아침마당 1등은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에서 동시간대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유산슬의 신곡 ‘사랑의 재개발’ 예고 장면(19:47~19:48) 최고 시청률 7.3%를 기록하며 다음주

    나만 이기면 된다는데 난 1등할 거다. 오늘 목표는 우승이다"고 어깨를 으쓱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박상철은 "유산슬은 꺾기도 되고 춤도 된다. 한 번 보여줘라"고 제안했다. 유산슬은 "갑자기요?"라고 당황해하다가도 트로트 꺾기를 보여주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유산슬은 "이 아침에 꺾기가 된다"고 웃어 보였다.(사진=KBS 1TV '아침마당'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나”[결정적장면] 박상철ㅋㅋㅋㅋㅋㅋㅋㅋ 박상철이랑 유산슬 코디 차별 개심해ㅡㅡ 유산슬 미쳤네요 ㅋㅋㅋ 유산슬이 박상철보다 형이니? ‘놀면 뭐하니’ 유산슬, ‘아침마당’ 입성...새벽 출근길 ‘포착’ '아침마당'도 뒤집어놓은 유산슬…시청률 10% 돌파 박상철은 당연히 유산슬 일등할줄 알았나봐 ㅋㅋㅋㅋ 박상철 아저씨 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유산슬 아침마당 뭔가요? 오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