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답 좀 해줘 돌려서 저격하는 마미손.jpg 토스 답 :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8. 04:29

    : 수영모자 쓰고 헬맷쓰면 머리가 안눌린다 정면은 이정도까지 걸칩니다. 옆면은 이정도까지 걸칩니다. 헬맷을 쓰면 티가 나지 않습니다. 퇴근후 머리 입니다. 이정도면 팁? 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은 11월 18일 발매한 마미손 신곡 피쳐링한 유진박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그쵸. 기계와의 싸움에는 이세돌 정도는 데려와야..ㄷㄷ 익명의 힘에 기대서 속시원하게 까줬습니다. 역시 매드클라운같는 퇴물래퍼와는 다르군요. 기성 힙합가수들 반성해야합니다.. 박경이잖아ㅋㅋㅋ 중독됨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ㅋㅋㅋㅋㅋ 게스트는 유재석 이랑 매클 나오고 초록에 마미손 핑크ㅋㅋㅋㅋㅋㅋㅋ 수원은 홈꺼 입어야되서ㅋㅋㅋㅋㅋㅋ 형광연두+핑크 눈시릴 조합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내돌은 이미 기계한테 저멀리





    잘한닼ㅋㅋㅋㅋ 마미손 영상 급상승 영상 올라갔음 좋겠다 마미손 작년 데뷔 아님???? 기계들 대놓고 까는 분위기 정착됐으면 좋겠다 기계들 답가 좋아하자너 마미손 노래에도 답 좀 해줘 마미손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유튭 조회수 팔십만 넘음 마미손 짬바 지금 들었어ㅋㅋㅋ ㅋㅋ아 마미손 편집한거 왜케웃기냐 마미손





    좋겠다 어제 오늘 플로 안거 : 딘딘 본명이랑 마미손 본명 마미손 짬바 🤖앨범커버🤖 마미손 저격 노래 랩 들어보면 바이브 전 멤버랑 비슷한 스타일임 ㅋㅋㅋ 마미손 일부러 새벽에 공개했나ㅋㅋㅋㅋㅋ 마미손 진짜 센스갑ㅋㅋㅋㅋ 마미손 이번 영상 보면 이마트 엘모처럼 점점 내려와 마미손 노래 음원 발매하면 몇위봄? 아 ㅁㅊ 박경+마미손+딘딘





    그 장면을 보고 있으면 ‘내가 그를 얄팍한 동정심으로 바라봐서는 안 되겠다, 앞으로 더 행복해질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이 형님은 계속 행복했으면 좋겠다. 작년에 어디서 방탄이랑 사진 찍고 싶다고 언급한거 봤는데 그 뒤로 성사됐는지 궁금 그러니까 얼른 새벽에



    아닙니다 힙알못이라 마미손의 존재는 알았는데 그게 매드클라운이라는 건 지금 알았엌ㅋㅋㅋㅋ 사재기 좀 꺼졌으면 ㅡㅡ 안에 박경이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 ㅁㅊ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흠..🤔 고음 보니까 하현우였네 더 이상의 완벽 재현은 없닼ㅋㅋㅋㅋ ㅋㅋㅋ 마미손 노래 너무 잘하는거 같다 마미손이 신인이라



    웃김 ㅅㅂ지금 일어나서 마미손 노래듣고 ㅈㄴ 쳐웃는중 마미손 스밍간다 마미손도 너무 내장에 관심갖지말자 매드클라운이 랩 잘해 마미손이 잘해? 근데 마미손 노래 은근히 중독성 있지 않냐ㅋㅋㅋㅋ 마미손이 사재기 저격함 마미손 처음봤어 진짜 드립치지말고 마미손이





    공개한곡 음원내줬으면✊🏻✊🏻 방금 마미손 신곡듣는데 후반부 보컬이 제5원소 디바송 같다는 생각을 했거든요. 그러고 바로 유툽 메인으로 나갔는데 맞춤동영상에 이게 뜨네요 ㄷㄷㄷㄷ 도대체 무슨 알고리즘인가요. 아님 도청이라도 당하는건지 ㄷㄷㄷㄷ 아니 누나가 거기서 왜 나와 노래 좋은데 스밍하고 싶은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몇 댓글들이 인상적이어서 가져와봅니다. "한국힙합 역사상 최고의 디스곡



    별에 닿을 때까지 어이 박형 시원하게 한 번 울어줘 괜찮아 울어 박경아닌거 알아 제벌 알려줘 이게 힙합이다 그래서 계속 뭔소리지했다가 본문 보고 아.. 마미손.. 이러는중ㅋㅋㅋ 역시 케톡; 2019/11/17 노래군유 마미손 모창은 매드크라운이 잘하쥬 흐흐흐 넌 지금 슬프다 그건 슬픔의



    관계자에 따르면 브로커와 계약을 할 경우 음원이 나오기 전부터 이 유튜버들에게 노래 연습을 시키고, 미리 찍어둔 영상을 음원 발매 직후부터 업로드하는 식이다. 관계자는 “뮤직비디오 촬영이나 홍보 등의 작업도 이 브로커가 직접 나서서 해결하고 있다”라며 “소속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