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대된다ㅋㅋㅋㅋㅋ 마지막 매치가 아약스vs발렌시아 첼시vs릴이네 발렌시아첼시 시작한다 발렌시아 대 첼시전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9. 05:07

    바이언과의 경기에서도 열심히 뛰었음. 토트넘의 운은 다해가는것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선수들의 퀄리티가 좋고 무리뉴가 적기에 돌아왔음. 수비에는 여전히 문제가 있음. 오리에는 여전히 무모한것같고, 대니로즈는 얼마나 집중(dedicated)할 수 있을지 의문이고, 센터백도 불안함. 발렌시아 vs 첼시 (1 - 0 예측) 좋은 경기가

    수 있음. 마레즈에게서 눈을 뗄 수 없었고 정말 잘했는데 펩이 마레즈를 제대로 쓰고 있지 않은거 같음. 펩은 마레즈를 와이드맨으로 써야 함. 아구에로 부상이 걱정되겠지만 제수스가 아마도 돌아올 수 있을것임. 그래서 큰 문제

    될 것으로 예상함. 발렌시아가 스탬포드 브릿지(첼시홈)에서 첼시를 이겼음. 첼시는 그때보다 더 나아졌고 맨시티와의 경기를 보면 알수있음. 내가 본 첼시 중에 최고였음. 존병세, 드록바, 램파드가 있을 때와 같다고 할 수는 없지만 훨씬 재밌게 경기하는 팀이 되었음. 그렇지만 승점을 따지 못했고 이게 몇가지를 말해줌. 발렌시아가 골을 많이 넣는 팀은 아니지만

    가브리엘이 친건데.... 묘하게 심판이 발렌시아위주로 판정하는듯한 첼시 공격 흐름때마다 끊어먹는것도 일쑤고... 중요한 경기라 잼날듯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흥미로울듯 치킨먹으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지금 들어옵니다!! by 찰리 니콜라스 맨시티 vs 샤흐타르 (3 - 1 예측) 맨시티에는 몇가지 문제가 있음. 첼시와의 경기를 보면 알

    없을것으로 보임. 에데르송이 첼시 상대로 조금 힘들어보여서 휴식을 주고 클라우디오 브라보를 뛰게 할 수도 있음. 토트넘 vs 올림피아코스 (2 - 1 예측) 올림피아코스는 승점이 가장 낮긴 하나 토트넘 상대로 훌륭하게 경기해서 비겼고,

    않음. 수비수들 때문에 경기가 예측불가능함. 둘다 잘하는 팀인데, 감독이 누구든지간에 나폴리는 아주 도전적으로 경기를 할 것임(They are powerful but, no matter who the manager is, Napoli do like to get at you and take a risk or two). 리버풀은 부상회복이 되고 있지만

    토트넘, 리버풀, 첼시 ㅎㅇㅌㅎㅇㅌ 레알 1-4 아약스 유베 1-2 아약스 토트넘 0-1 아약스 발렌시아 0-3 아약스 첼시 1-4 아약스(진행중) 차라리 다섯시 경기라 일찍 일어나는게 낫지 새벽세시 경기는 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겠음 ㅠㅠ 전체적으로

    발렌시아 공격진들이 첼시를 살려준 한판이었네요. 고마워요...막고, 호드리구.... 케파의 호러 빌드업 + 톈센에 뇌절수비를 보고 있으니....내 머리도 박살 그럼에도 심판이 첼시의 1골 막아줬으니...그냥 또이또이 인걸로.. 경기는 재밌었네요. 문제는 첼시가 발렌시아한테 비기면서 상황이 안 좋아졌네요. 아약스가 무조건 발렌시아를 잡아줘야하는

    만만한 팀이 아님. 나는 첼시의 패배에 걸겠음. 램파드가 똑같은 선수들을 기용할것이고, 그럼 이런 까다로운 경기에서는 어느 정도 영향(손해)이 있을것임. 부상 조심해야함. 리버풀 vs 나폴리 (1 - 1 예측) 이것도 좋은 경기임. 두 팀 다 올라갈거지만 나폴리가 경기에서 많이 지지

    상황이네요... 레알 1-4 아약스 유베 1-2 아약스 토트넘 0-1 아약스 발렌시아 0-3 아약스 첼시 1-4 아약스(진행중) 첼시 선수들이 손으로 눈치고 그런건 다 반칙으로 볼수도 있으니 그렇다고 쳐도 방금전 캉테와 가브리엘 건은..누가봐도 캉테가 반칙 당한건데 ...;; 캉테한테 반칙을 주네... 공을 터치하고 지나가는걸 오히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