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누가 버림받은 황비 얘기했어.........악역이라고 등판시킨 차원이동자도 남주보다 이해의 소지가 있다는 그 로판...... 로판에 궁개꽃보다 더한 새끼있음ㅋㅋㅋ버림받은 황비라고 버림받은황..
    카테고리 없음 2019. 12. 4. 22:38

    아 근데 버림받은 황비 지은 걔 솔직히 존나 불쌍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ㅍ 나 추천 좀 해주랑!! 쓰레기남주 하니까 로판소설이긴 한데 버림받은 황비 남주 생각남 이새끼 ㅅㅂ 여주 강간하고 이용하고 사형시킴 로판에 궁개꽃보다 더한 새끼있음ㅋㅋㅋ버림받은 황비라고 버림받은황비 볼려는데 어때 버림받은황비 볼려는데 어때 누가 버림받은 황비 얘기했어.........악역이라고 등판시킨 차원이동자도 남주보다

    존나 짠했음 거의 입문이라 아무거나 추천해주라 헤헤 좀 잡식성이라 로판도 살짝 섞여있어 재탕 뛸 정도로 좋아한 소설: 튜토리얼이 너무 어렵다 픽미업 검꽃 황제와 여기사 버림받은 황비 완독은 했지만 그저그런 소설 나 혼자만

    여주 회귀하고 다시 얘랑 이어짐 로판방에서 왜 남주가 저새끼냐고 울분을 토하는 소설인데 누가 그거보고 버황 장점 : 작가가 소신대로 남주 안바꿈 단점 : 소신대로 남주 안바꿈임ㅋㅋㅋㅋㅋㅋ 웹툰으로보는데 지은????너무안나와가지고 내용궁금해서 1권부터

    이해의 소지가 있다는 그 로판...... 주신이 애초에 이 세계에 태어날 애를 잘못 보냈다가 지 맘대로 또 다시 데려와서 얼떨결에 고딩 여자애가 이세계 떨어진거잖아........... 할줄 아는거 1도 없는데 그 상황에서 선택지 존나 없었을거 보여서 불쌍하더라 후반인가 외전인가 부모님이랑 동생 보고싶다고 우는데

    레벨업 1권만 읽어보고 안산소설: 심판의 군주(이건 주인공이 너무 처음부터 살인에 익숙한게 좀 ㅂㄹ엿구) Sss급 자살헌터(나쁘진 않았는데 사서 읽고 싶은 클리셰는 아니엿음) 여주 회귀하는데 여주 죽고나서 여주가 주던 편리함이 없어지니까 그리워함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 더 답답한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