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암시하는 글 많은데 배가본드 혹시 나 모르는 사이에 시즌2 하기로 함? 배가본드 이렇게 대놓고 시즌2한다고 알려주는데
    카테고리 없음 2019. 12. 6. 07:18

    ‘포키’ 등 새로운 캐릭터 군단이 대거 등장해 흥미진진한 모험을 펼친다. 전개 속도 존나 개 느려 ㅅㅂ 우선 시즌 1이 시청률은 10% 이상은 나온상황이고 드라마 이슈는 솔직히 별로 끌지 못한거죠, 이승기 수지 조합으로 내년에는 시즌2가 나와야 하는데 셀트리온에서 추가 제작을 할지는 봐야것군요, 마지막회일리 없다 는





    전작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비하면 못 미치는 성적을 냈지만 MBC 내에서만 봤을 때 괜찮은 성적. 오후 9시 편성에도 불구하고 시청률 10%대로 선방했다. MBC 연기대상은 과거 100% 시청자 투표로 진행한 사례가 있어 올해 어떤 방식으로 대상 선정을 하는 지도 관심사다. 이처럼 명단을 나열해도 번뜩 떠오르는 이름이 없다. MBC 드라마는 '드라마 왕국'이 무색할





    최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종영 인터뷰를 통해 이번 결말에 대한 솔직한 생각, 시즌2 제작 가능성, 가수 컴백 시기 및 15년간 쉴 틈 없이 달려오며 겪은 생각들을 솔직하게



    "플랫폼이 새로워지다보니 색다른 걸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 해외 팬 접근성도 좋은 넷플릭스나 다른 플랫폼 방송을 더 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가 첫 방송을 6일 앞두고 드라마의 매력을 전격 소개하는 스페셜 방송을 한다. 오는 12월 7일(토) 밤 10시 20분부터 방송되는 SBS 새





    13회 방송분에서는 B357기 유가족들이 다이나믹사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소송공판이 열린 가운데, 차달건(이승기)과 고해리(배수지)가 천신만고 끝 법정에 세워 낸 김우기(장혁진)가 존엔마크사가 테러를 사주했다는 결정적 증거물을 제출하며 판세를 완전히 뒤집는 통쾌한 스토리가 펼쳐졌다. 이렇듯 ‘배가본드’는 회를 거듭할수록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탄탄한 전개력에 블록버스터물다운 화려한 스케일, 캐릭터에 푹 빠진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지며 수많은 ‘배가앓이’들을 양산해 내고 있는 터. 시청자들을 홀릭하게 만든, ‘배가본드’만의 덕후몰이 포인트 세 가지를 꼽아봤다.



    '배가본드' 후속으로 오는 12월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단장을 비롯한 프런트들의 전쟁같이 치열한 삶의 현장을 생생하게 선보이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를 예고,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조병규는 '스토브리그'에서 낙하산으로 드림즈 운영팀에 들어온 직원 한재희 역으로 분한다. 극중 한재희는 전통 있는 가구업체



    시청률인 11.6%를 가뿐히 경신했다. 또한 가장 많은 시청자의 눈길이 머문 장면을 뜻하는 최고 시청률 부분 역시 14%를 기록하며 이날 방송된 지상파와 케이블, 그리고 종편 방송 전체 1위 자리를 거머쥐었다. 특히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타깃층인 2049 시청률은 5.2%를 기록하는 등, 결방 리스크에도 불구하고



    시즌2, 투게더, 집사부일체 군백기 제외하고는 쉬질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군대 가기 전까지 알차게 노래내고 군대 전역 당일날 바로 예능 촬영함 심지어 한 우물만 파지 않음 제대 이후 노래가 없다 보고있니 오늘 제롬 처리하고 , 시작을 알렸는데 뻔하지 않아서 좋네요 시즌2시작한다고 이제 내부자들2 로 다시 찾아뵈요 호랑이 잡으려면 들어가야죠 굴로 [뉴스엔 박아름 기자] ‘로코퀸’ 공효진의 안방극장 복귀작이 케이블TV VOD 시장을 점령했다. 홈초이스는



    올해는 진짜 열심히 달려왔어요. 상이라는건 정말 짧은, 찰나의 보상같아요. 그게 엄청 기억에 남거나 내가 대상을 받았기 때문에 (감회가 남다르거나) 하지는 않아요. 어렸을 때는 모르겠는데 지금은 상에 크게 연연하지 않는 거 같아요. 주시면 너무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넷플릭스) 2020. 김소현,송강,정가람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이 개발되고, 알람을 통해서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세상에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