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와 100분토론 이현도 나오네요 ㄷㄷㄷ 딘딘 딜라이트 들어봤니 이현도 냄새 장난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 형님들 혹시 이현도의 힙합구조대 노래 파일 있으신지요?
    카테고리 없음 2019. 12. 6. 08:17

    눈빛을 보낼땐 손가락으로 찔러버리고 싶음 35.최수종 : 병역피해 미국으로갔다가 국내에 와서 생계곤란으로 면제.. 20여년전 미국유학갈 정도로 부유한 녀석이 갔을리가 없지. 차인표랑 비교되는 넘. 36.정우성 : 학력미달. 요즘 연예인들 돌대가리라도 대학 잘만 가는데 이넘은



    끝까지 개길 듯. 똥개같은넘 37.이기찬 : 기차게 잔머리가 잘돌아갑니다. 군대? 안가죠.. 왠지 부실해보이기는 함.. 38.박광현 : 이놈도 어디 아프기만 기다리며 병역기피를 노리고 있죠.. 신문에다가 내년에 간다고 떠벌려놨으니 안가면 유승준 꼴 날듯..





    난공불락이었다. '성공' 이미지를 바탕으로 '그랜저'는 승승장구했다. 특히 4세대 'TG'의 광고는 백미였다. 현대차는 “요즘 어떻게 지내냐는 친구의 말에, 그랜저로 대답했습니다”라는 카피를 내보냈다. '그랜저를 타면 잘 살고 있다는 의미'라는 것을 간접적이고 임팩트있게 강조한 셈이다. 'TG'의 광고 카피에는 현대차의 자신감이 그대로 들어있었다. '듀스' 이현도, '더 뉴 그랜저' 광고를 SNS에 공유한 이유 ://m.edaily.co.kr/amp/read%3FnewsId%3D03286566622682768%26mediaCodeNo%3D257&ved=2ahUKEwiB_PT5y_flAhXYc94KHTFADjwQFjATegQIAxAB&usg=AOvVaw3b0fg_SeO3MV9Hm2I0uXB_&cf=1 현대차는 이번





    통해 “성공의 방정식이 바뀌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MBC ‘무한도전’ 멤버가 되는 것이 고시 패스하는 것보다 더 대단한 일이 됐다. 명문대를 졸업해 대기업 다니는 것보다 SNS에 소문난 빵집 파티셰가 되는 게 더 큰 성공인 시대”라고 했다. 이현 배척하고 단톡방 팠다며? 이현도 빅히트 아이돌인데 왜ㅠㅠㅠㅠㅠ 2억뷰 찍고 공계에서 푼건데 ㅋㅋㅋ 장약윤보소 ㅋㅋㅋ 초준염이랑 이현도 ㄱㅇㅇ 가요계 가장 좋아하는 음반이.. 듀스3집(굴레를 벗어나, 상처) 서태지와아이들4집(컴백홈 필승



    '그라나다'도 지목했다. 현대차는 "'그라나다'를 훨씬 능가하는 최고급 승용차"라고 강조했다. 현대차의 이런 '고급' 전략은 통했다. 기업체 CEO와 국회의원 등이 앞다퉈 '그랜저'를 선택하면서 그랜저에는 '성공한 사람들이 타는 고급차'라는 이미지가 각인됐다. 소비자들에게 한번 각인된 인식의 힘은 무서웠다. 대우차를 비롯한 여타 메이커들은 '그랜저'를 누르기 위해 다양한 고급 모델들을 내놨지만



    솔리드는 정재윤.. 참 좋아했던 뮤지션들입니다. [@@youtub_tag-0@@] 사실은 이놈들이 더 악질임. 주영훈 -조기흥분증후군(조루 아님, 그냥 흥분하면 기절하는 증상임) 2.김창렬 -폐결핵(가수가 폐결핵이라...병무청에 부친이 돈 먹이다가 걸려서 수감생활중) 3.김종서,신성우,서태지 -성격장애(다행히 생방송중에 발작한 적 없음) 4.문희준 -어깨 탈골증(문희준처럼



    두눈시퍼렇게 뜨고 지켜봅시다. 39.강타(칠득이) : 특별한 이유도 없이 자기가 인기가 많다면서 안간다고 함. 40.배용준 : 사지멀쩡한넘이 버팅기고 있음. 41.임창정 : 지네 아빠 참전용사라서 면제. 신의 아드님 42.최민수 : 후까시맨,,면제 43.강현수 : 다리가 부실해서 면제. 길면 뭐하나 흐느적거리는것을.. 44.소지섭 : 가기 싫어서 면제.. 의혹투성이 45.이주노 : 생계곤란 46.토니안 : 가겠다고 하는데 언제 갈지 알 수



    이네요 전주 시작부터 이현도야 노래 상큼하고 좋다ㅋㅋㅋㅋㅋㅋ90년대 듀스 노래 느낌 멜로디랑 비트감이 장난아니게 세련되었네요 이현도 작사 작곡인데 역시나 곡은 참 잘쓰네요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듀스의 故김성재가 우리 곁을 떠난지 24년이 됐다. 20일 김성재가 사망한지 24주기가 됐다. 김성재는 1995년 11월 20일 세상을 떠났다. 김성재는 1993년 이현도와





    노래좋은거 딘딘 이번앨범에 듀스느낌나는 노래가 있네요 빅히트 제일 장점은 노래좋은거 계세요? 저는 잘 놀아보지도 못한 서울 촌년이라서 이태원, 강남 유흥지 그런데 한번도 못가보고 나이만 먹었어요. 보니까 우리가 아는 90년대 댄스가수는 거의



    허리아픈놈이 주유소습격할 땐 그렇게 터프하데? 군대얘기나와서 해외로 도피함. 30.조PD : 존나 잘사는 유학파 연예인. 말로는 사회비판하면서 자기는 병역기피. 이런 넘들이 더 짜증남 31.유승준 : 말이 필요없음, 스티붕이 32.이동건 : 뺀질이 묻어나는 얼굴... 여자킬러라던데 성병이라도 걸렸나. 33.윤태영(맨발) - 아버지가 삼성전자 부회장. 척추수술로 면제라는데 배에 왕자 새기고 근육질인데 척추가 아프다는게 말이 되나.. 34.안재모 : 이쉑도 어디어디가 아프다고 엄살부리는데 야인시대에서는 날라다님.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