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애미수 재밌는데 웨안바ㅠㅠㅠ(내용 ㅅㅍ) 연애미수 그러니까 그냥 이거는 연애미수 시언이 배우
    카테고리 없음 2019. 12. 8. 10:27

    때 정대현씨 직장에서 고된 일은 전부 남직원 몫이었다. 여직원들은 숙직도 안 하고 짐도 안 날랐다. 오지 근무도 남직원들이 독박 썼다. 정대현씨도 여직원 차례에 대신 오지 근무를 갔다. 여직원은 오지 발령내면 퇴사해서 어쩔 수 없다는 부장님의 간곡한 부탁 때문이었다. 연애할 때 똑같이 돈 버는데 데이트 비용은 거의 정대현씨가 지불했다. 여자친구는





    어울리고 파랑 시원 시언 다 어울리게 마무리한거같아서 시즌2 없으면 절대 안돼!!!!! 이런건 아닌데 시언시원 꽉 닫힌걸로 둘이 사귀는것도 보고싶고 파랑이도 희수같은애 말고 제대로 된 사람이랑 제대로 된 연애하는것도 보고싶고 더 보고 싶은 장면들이 많아 ㅠㅠㅠㅠ 어디다가 감상 남기고 시즌2 기다린다고 꼭 찍어달라 이런 소리라도 해보고싶은데 브이앱 댓글은 파랑이 응원하는 쪽이 많기도하고 진지한 댓글보단 럽라로 싸우는 분위기고 유투브 쪽에라도 감상 남겨야하나 진지하게 고민될 정도야 ㅋ큐ㅠㅠㅠㅠㅠ 걸그룹 EXID 출신



    워딩보면 하반기로 갔나 싶기도 하고... 근데 상반기면 6개월인데 그 동안 미니 2편이라는데 이게 뭔일이야 ㄹㅇ 설레....... 고딩물인데 배우들 얼굴은 고딩물이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은 설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라 제발..... (사진 많아서 로딩있음) (하얀자막-대사, 색깔자막-속마음) 초등학생 때 처음 만난 강파랑과 이시원 파랑이는 분리불안장애가 있는 애처럼 그게 시원이든 다른 친구든 늘 누군가를 졸졸 따라다녔음 파랑이가 쫓아다니는 사람이 자신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정말 예쁘고 강파랑, 이시언 둘은 연기를 정말 괜찮게 함 (tmi 강파랑 배우 실제 나이 2002년생) 너무 재밌는데 보는 사람 많이 없는게 아까워서 올려봄 같이 달리는 덬들 많아졌으면 조기성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엔 남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스손이랑 등짝도 그렇고 물 준다고 어버버하는거 귀엽고ㅠㅠ 닫힌 쌍방이었어야되는데ㅠㅠㅠ 비주얼케미도 존좋인데ㅠㅠㅠ 아깝다 진심ㅠㅠㅠ 수민 - 언어 연애미수라는 웹드라마 OST인데 여주인곡 테마곡?인데 노래 진짜 존좋 ㄷㄷㄷㄷㄷㄷㄷㄷ 드라마 끝나고 이 노래 나오는데 완전 잘어울리고 도입부가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보 아니고 진짜 노래 너무 좋아서 한번씩





    청춘물이나 학원물 쳐돌이라 인기있거나 유명한 한드 중드 대드 일드 그리구 넷플에 올라온 유럽드 영드 미드 학원물 청춘물들은 거의 다 봤어 ㅠㅠㅠ 보다가 포기한 몇작품이랑 망작으로 소문난 드라마들 빼곤 거의 다 봤어 ㅋㅋㅋ 웹드쪽만 제대로 안팠다고 할 수 있을거 같아 ㅋ 내가본 청춘 학원 웹드는 예전에 소현이랑 엄기준 나온대서 본 악몽선생이랑 뎡배에서도 많이 언급된 에이틴이랑 추천글 보고 본 더미라클이랑 최근에 다보고 하늘이에게 치인 연플리랑 요즘 티비에서도 방송해주는 연애미수 정도만





    방송 이후 한동안 거리를 지나가는 게 공포였다. 이름 모를 저 여자들도 속으로 나를 루저라고 비웃는 건 아닌가, 등에서 식은땀이 났다. 결혼 이후 결혼 비용을 정대현씨는 1억, 김지영씨는 2천만원 부담했다. 생활비도 정대현씨가 독박벌이해서 다 댔다. 불만은 없었다. 나는 남자니까 가장이니까 당연하다 생각했다. 근데, 김지영씨는 집에서 놀면서 명절날 하루 전 부치는 것도 부당하다고 징징거렸다. 아내가 야속했지만 정대현씨는 가정의 평화를 위해 내색하지 않았다. 지하철 탈 때 정대현씨는 주말도 쉬지 못 하고 계속되는 야근에 몸이 파김치다. 퇴근길에 지하철 탔는데



    하고있다 알게되었고 그때부터 빚을지고 도촉장을 받게되고 빚은 많은데 핸드폰 명의사기 도 쳐서 수십대 를 물어줘야하는 상황도되었고 빚은 어마어마하게 불었죠 저히는 그이후 불화였고 아기는 태어났지만 행복하지않았고 시댁에서는 자식일이라고 다갚아주며 정신차리라고 3천만원은 저희보고 갚으면서 반성하라셨는데 반성은커녕 없는돈 관리하는제가 더힘들었어요... 그래도 살아보자 하다 덜컥 둘째를임신했어요(진짜 뭘했다고 애가생겼는지 이부분들이 제일 억울 ㅎ) 네네, 이번영화 84년생 김지영...그분은 빙의가되셨죠 저는 제모습이 아지랑이처럼 보이고 길이던 집이던 쓰러지면 아무기억이 안났습니다 2015년도의 기억은 지금도 거의없습니다 (경미한 미주신경계 이상 이라고하셨습니다) 친정엄마 말로는 그때



    얼마 지나지 않아 김지영씨가 이혼을 요구했다. 정대현씨가 가정에 소홀했다며 그동안 많이 참고 살았다고 했다. 무려 30년 동안이나 김지영씨와 딸을 먹여살리려고 매일 밤 12시까지 개처럼 일한 정대현씨는 자기 인생이 부정 당하는 느낌이었다. 피땀 흘려가며 번 돈과 퇴직금의 절반 이상이 김지영씨한테 갔다. 억울한 정대현씨는 우울증에 걸려 폐인이 됐다. 6개월 뒤 몸에 이상을 느껴 검사했더니 간암 말기였다. 처자식 먹여살리느라 30년 동안





    나지 않았다. 중학교 때 정대현씨를 비롯한 남학생들은 삭발에 가까운 스포츠머리를 강요받았다. 여학생들은 어깨까지 기를 수 있는데. 뭔가 불공평 하단 생각이 들었지만 따졌다가는 귀싸대기 맞을 것 같아서 참았다. 고등학교 때 시험에서 틀린 개수대로 당구채로 손바닥을 맞았다. 여학생들은 얇은 앞부분으로, 남학생들은 두꺼운 손잡이 부분으로 맞았다. 정대현씨는 얼얼해진 손바닥을 호호 불며 여학생들을 부러워했다.



    '아무나'한테나 다 고백하고 다니는 파랑 18살이 된 파랑이는 연애를 너무 하고 싶어서 결국 시원이한테 고백을 하고 자신도 파랑이한테 그 '아무나'가 됐다는 생각이 든 시원이 파랑이의 고백을 거절함 윗집과 아랫집에 사는 시원과 파랑 고백을 거절당한 파랑이는 안절부절 하는데 정작 시원이는 아무렇지 않음 그리고 파랑이의 또 다른 10년 친구 이시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