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축구가 베트남은 또 무슨 축구 우승 노리고 있네요? 베트남 축구협회 "박항서 감독과 꼭 재계약할
    카테고리 없음 2019. 12. 9. 01:59

    지도자와 잘 지내는 미덕도 필요하다”고 썼다. 스포티비는 10시에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과 UAE 중계를 라이브로 하고 한국-레바논전은 12시부터 녹화로 중계해주네요. TV일베 채널은 출발할때부터 삭제해놔서 인터넷으로 중계하는 곳 찾아보던지 안보던지 해야겠습니다. 저런 채널들은 시청자나 축구팬들이 이의를 제기해서 중계에서 제외하도록 했으면 좋겠네요. 아빠 보길래 같이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애들 노래 나와서 급 해피 ㅋㅋㅋㅋㅋ 살면서 가장 행복을 느꼈던 순간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울아들이 6살 무렵쯤이었는데 아침 출근하는 내 등뒤에 "아빠 다녀오세요"



    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G조 조별리그 4차전에서 응웅옌 티엔 린의 결승골로 1-0 승리를 거뒀다. FIFA랭킹 97위의 베트남은 30위나 더 높은 UAE를 상대로 무려 12년 만에 승리했다. 베트남은 지난 2007년 동남아 4개국(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이 공동 개최한 아시안컵 당시 UAE를 2-0으로 꺾은 바 있었다. 베트남에겐 또 하나의 희소식이 들려왔다. 선두





    나에게 퍼부어 댈것이 분명하지만 지금은 환하게 웃는 아내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 너무 행복합니다.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베트남 언론이 ‘코리안 메시’ 이승우(신트 트라위던)를 걱정해 주는 처지가 됐다. 베트남의 ‘webthethao’는 22일 “이승우, 콩푸엉 보다 더 비극적인 상황”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이 기사에서는 이승우의 신트 트라위던 이적 후 스토리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했다. 이승우는 지난 8월 말 벨기에 프로축구의 신트 트라위던으로 팀을 옮겼고, 이미 이 팀으로 이적해 있던



    (층계 단) Lục 陸 (뭍 륙) Quế 桂 (계수나무 계) Dương 楊 (버들 양) Đinh 丁 (고무래 정) Lương 梁 (들보 량) Phan 潘





    '박항서 매직' 베트남 축구, '동남아 최강'까지 1승 남았다 베트남 축구 재밌네요 ㅋㅋ 태국 축구팬들 근황.jpg 박항서 베트남,사상첫 월드컵 최종예선이 보인다.UAE 꺽고 조1위 태국 베트남축구 베트남축구 신기한게 베트남축구가 박항서 감독님 조각가 한테 선물을 베트남 동남아 원정 7경기 무패행진.."박항서 무섭다" 중국 팬의 절망, "한국 추격? 현실은 라오스 아래" 어제 울나라 축구 오늘 베트남 vs 태국 축구 경기, 우리나라 중계는 없습니다. 베트남 축구 무적이네요 외국인유학생 16만명..베트남 유학생 2년새 2배 박항서 감독, AFF 올해의 감독상 수상…재계약





    유학생 수 자체는 늘었지만 비율은 55.1%에서 줄었다. 베트남이나 우즈베키스탄 등 다른 국가 출신 학생이 늘면서 비중이 자연감소한 것이다. 베트남 출신 유학생은 2년 동아 1만4614명(11.8%)에서 3만7426명(23.4%)으로 크게 늘었다. 우즈베키스탄 유학생 역시 2716명(2.2%)에서 7482명(4.7%)으로 2배 증가했다. 다음으로 몽골 7381명(4.6%), 일본 4392명(2.7%), 미국 2915명(1.8%) 순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은 유학생을 보유한 대학으로는 ▲경희대(6095명) ▲성균관대(5393명) ▲고려대(5194명) ▲연세대(4848명) ▲중앙대(4350명) ▲한양대(4284명) 등이 있다. 서울대에 진학한 외국인 유학생 수는 2276명이다. 이에 대해 교육부 관계자는 "신남방정책의 핵심인 베트남과 신북방정책 핵심인 우즈베키스탄은 한국기업들이 진출했기 때문에 한국에서 공부하려는 학생들이



    13일 예매를 시작한 지 불과 1분 만에 매진됐다 중국 팬의 절망, "한국 추격? 현실은 라오스 아래" (베스트 일레븐) 중국 축구 팬들이 자국 U-19 대표팀의 부진한 성적에 크게 실망했다. 중국 팬들은 중국이 한국과 일본 등 동아시아 팀들은 물론 약체 라오스보다 부진하다며 절망했다. 베트남 언론 는 12일(한국 시간) 중국 포털 사이트 소후를 통해 중국 팬들의 반응을 보도했다. 중국 팬들이 라오스보다 못한 순위를 보며 좌절하고 있다는



    아시아 팀 설레발 떠는 건 대체 왜 저런지 ㅡㅡ 박항서 베트남축구, '미니 한일전' 넘어 '대관식' 야망 VS 공세 예고한 니시노, "베트남전, 최대한 빨리 선제골 넣겠어" 조금 뒤 5시에 시작 합니다. 한국 감독이 지휘중인 비엣남 vs 일본 감독이 지휘하는 태국 비엣남은 이기거나 비기면 4강 자력 진출 이고 태국은 경우의 수 없이 자력으로 올라가려면 비엣남을 2골 이상차로 이겨야 하네요. 경우의 수 태국 코치 도발 이슈도 있고 해서 이번 게임



    제쳐두고... 그런데 국제기준으로는 맞는 거죠 당시 차범근이 국제기준을 아니 한 판단이고... 축구가 적어도 3명은 피지컬이 좋아야 하지 않나요? 아니 2명 일 수도 중앙미들 중앙수비 그리고 공격수 공격수는 아닐 수도 있구요 역시 축구는 한일전이죠. 박항서 감독 '최고 대우' 재계약.."월드컵 진출도 기대" 연봉 약 6억 9천 몸값보다 더 멋진 경기로 더욱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현지 매체는 현재 우리 돈 2억 8천만 원인 박 감독의 연봉이 6억 9천만





    쓰는게 자연스럽네요. 베트남 축구선수 몇 명의 이름을 한자로 추정해 보겠습니다. 응우옌 꽁 프엉 Nguyễn Công Phượng 꽁 Công 은 公, 功, 工, 攻 등의 베트남 한자 발음입니다. 이 중에서 이름에 쓰기 좋은거 고릅니다. 프엉 Phượng 은 鳳 (봉황 봉) 입니다. 이런 식으로 추정해보면, 응우옌꽁프엉은 阮公鳳 완공봉 씨 되시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