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미나미노 주 포지션이 어디인데? 미나미노가 리버풀이라니 미나미노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5. 06:39

    해야겠지만 로테용으로는 괜찮을거 같음 어차피 리버풀도 클월 컵2개 챔스 리그 돌릴려면 아무래도 많이 핑요할테니 근데 얘가 가든 말든 알게 뭐람 우리나라 국대 경기보면 중원이 좀 아쉬운데, 우리 강인이가 미나미노보다 더 커주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 진짜 꿀잼입니다. 휴지컬이라 조금전 뜬 기사 보는데 있나본데? 바이아웃이 설정된 미나미노와 황희찬의 경우는 조금 다르다. 바이아웃은 '일정 금액





    보는거는 맞나? 그냥 감독과 팀만 보고 구단에게 저는 무조건 이쪽으로 가겠습니다 라고 한거 아닐까??? 왠지 그런듯 리버풀 쪽에서 보면 꿀영입이긴 하네 일단 유니폼 판매량은 일본이니까 충분히 나와주겠고, 가격이 저렴하니 부담도 없잖아 그리고 리버풀 갔다는거만으로도 커리어가 올라갈테니 나중에 다른클럽으로 가기도 편할거고 주전경쟁



    압도당하는 느낌 홀란드도 쩔고 미나미노인가 일본애 중원씹어먹네 확정이야?? 클롭이 원하는 스타일이야..? 와도 주전감은 아닐거같은데 흠.. 제일 잘해 카메라도 계속 쿨로즈업해주네 ㅋㅋ 볼간수졵나안되걸같은데 볼간수졵나안되걸같은데 물론 여름에 살수도 있지만...갑분미나미노??? 홀은 이적할거같고 황은 이번시즌 끝나면 1년 남아서 어디든 갈 느낌이고 미는 계약기간이 좀 남았나 다들 best bargain이라고 만족함 미나미노도 지나가겠지ㅋㅋ 카가와때 비하면 이정도는 애교수준이다 생각보다 나이 많네 리버풀이



    간다 이건가 여기 어차피 대부분 빅클럽팀밖에 없을텐데 미나미노가 빅경기때 선발될 이유가없음 본인이 응원하는팀이 최약체가 아닌이상 걘 안나오겠지 미나미노에 구단이나 선수단이 떠들썩 하다니 ㅋㅋㅋㅋ 이야 대다나다 미누백업가능하고 라이트 메짤라가 주포면 마누라포지션인데 계속 중원약해서 가능하다는건 뭐야 그리고 헨밀둠 조합이 문제지 2년연속 챔결멤버들이다 지금 리버풀 취재 기자들 모두 기사 쓰고 1월에 영입 할거라고... 비비씨도 뜬거 보면 거의 확정 같네요... 이번 잘츠전 잘하는거 같더니... 콥 이라 싸고 실력 있는 선수 오는거

    20191008020435_79793



    좋지만... 안필드에서 일본 관광객들이 전범기 들고 있으면...ㅠㅠ 한국에서 리버풀 이미지 ㅠㅠ 다른건 걱정 안되는데 이게 걱정은 되네요 ..... 리버풀 선수들 사이에서 미나미노에 대한 평가가 굉장히 좋았다고하네요 리버풀도 미나미노 주시하고 있었는데 고민하는 도중 챔스에서 팍하고 느낌이 왔고 가격을보고 확정했죠 황희찬이 더 비싸고 몸 싸움도 된다지만 리버풀의 마네 살라 피르미누를 밀어낼 급은 아니죠 반면 미드필더가 부족한 리버풀은





    안겨주고 나갈 것 같으니 유로파리그에서 잘츠부르크는 다카랑 오쿠가와로만 공격하게 생겼네요 ㅎㄷ ㄷ ㄷ ㄷ 미나미노 부러운게 챔스랑 리그우승컵 들 확률이 아주 높다는게 ㄷ ㄷ ㄷ ㄷ .. 일뽕들 평소에는 쿠보 웅앵웅하면서 좆도 관심 없다가 갑자기 나대 ㅅㅂㅋㅋㅋㅋㅋ 난 미나미노 괜찮게 보고 있었어서 솔직히 리버풀 가는거 많이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등에 대한 인기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예요." "나이키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는 측면에서 볼 때, 리버풀은 일본에서 완벽한 포스터 보이를 갖게 됐죠. 미나미노가 돈을 벌어올거예요." "나이키는 이미 아시아 지역에 널리 퍼져 있죠. 공급망도 갖추고 있구요. 리버풀은 더욱 더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을겁니다. 프리미어 리그에 열광하는 나라 출신의 선수를 영입하는 것은 영리한 일이죠. 그 선수 영입으로 가져올 이득이



    넣긴했지만 경기 영향력 아쉬웠고 다카 얘는 진심 축구선수인지 의심스럽더라...터치부터 개ㅂㄹ 물론 희찬이도 경기할때마다 아쉬운부분없는건 아니지만 기복은 제일적은듯 공미인가? 잉글랜드 프로축구팀 리버풀이 레드불 잘츠부르크(오스트리아)의 미드필더 미나미노 타쿠미(일본) 영입을 사실상 마무리지었다. 13일(한국시간) 영국 복수 매체는 미나미노가 메디컬 테스트에 통과한다면 1월 1일부터 리버풀에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여기에 미국 디애슬레틱의 제임스 피어스 리버풀 전담 기자도 소식을 전하며 계약 완료에



    모르겠음ㅇㅇ 1. 나이키와 20% 계약을 맺고 2. 손흥민 영입 3. 미나미노 영입 한국 일본에서 유니폼 팔아 벌어들인 판매 수익으로 4. 에버튼을 인수하고 5. 에버튼을 해체한다 현지 팬들은 유쾌 하네요 클롭이 마음에 든 거래? 현재 방송 중인 올해의 대하드라마 「이다텐 ~도쿄 올림픽 이야기~」 에서는 배우





    밖에 없다고 봄 어제꺼 말고 황희찬이 반다이크 제친? 그 날 찾아보니까 백업으로 영입할려는듯 얘가 그정도인가요 ㄷㄷ 미나미노가 잘됐다는 얘기 ㄴㄴ 미나미노 95 나이랑 변방리그만 봤을때 성공한선수있어? 과거 카가와 신지와 비슷한 면이 있습니다 카가와는 클롭의 돌문에서 분데스를 씹어먹고 맨유에 진출했습니다 맨유가 아마 선두팀이었을거에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미나미노도 ucl 좋은 활약과 더불어 분데스를 씹긴 했는데..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클롭의 리버풀 아래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