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원은 플레임 안데려간게 옳은 결정이었다고 봐야 근데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6. 06:17



    관련 커뮤니티 죄다 불타는 중 선수들이 짜는건가.. 코치한분도 데이터 정리하는 코치라는거같던데 증거라도 있어서 다행이다 씨맥 발언보고 판단이 선게 선수관리에 대한 성격차이부터 시작한 갈등이 점점 곪아서 겜만 아는 겜돌이 감독 vs 선수들 멘탈관리가 우선인 대표 이 문제라고 생각했거든 근데 받던 월급 보니까 또 그게 아니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머호정도 인물이니 버틴거같다진짜로



    하는거니까.' 그래서 난 ' 가시방석도 이런 가시방석이 없다. 이건 하란것도 하지말란것도 아니고 이렇게 상황을 조여놓고 롤드컵 하라니까..... 오프로 권유 한번하고 전화로도 한번 더함. 그래서 '난 더이상 할생각 없다라고 함.' 그러니까 갑자기 녹음기를 꺼내고 '난 지금 너가 롤드컵을 같이 했으면 좋겠어. 난 지금 권유하고 있는거다?'라고 하니까 벙쪄서 뭐가 뭔지 몰랐음. 전화했을떄 '저 그냥 짤린걸로 해주세요'라고 하니까 '아니야 난 너가 했으면 좋겠어.' 계속 이렇게 말하더라. 이후로 1시간동안 '1시간동안 짤린거로 처리해주세요'무새와 '정 니뜻이 그렇다면

    웃긴 게 선수들이 저러면 사람들이 아 씨맥이 정말 잘못했구나 이런 식으로 생각할 줄 알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8강이상에서 할 픽이였다고함 다 보면 좀 갈리는 거 같긴 한데.. 난 인터뷰는 언플에 이용 당한 거다 생각하고.. 씨맥 말 들어보면 바이퍼 옹호 느낌? 들어서 정확한 거 뜨기 전에는 욕먹을 건 아니라고 생각... 거기다가 롤드컵도 그냥 참고 가려고 했다며 난 저런 소리 며칠도 못견딜것 같은데; 방송 자주보는데 그리핀선수 관련해서는 칭찬밖에안함 라인푸쉬를 해준게 아니라 포탑 골드 뜯겠다고 라인 어정쩡하게

    했는데 이건 제가 완벽하게 정리를 해서 한번 더 하는게 나을꺼같아요. 지금 뇌가 정지가 오기도 하고 내가 겪어본 사람중에 가장 악하다고 생각해. 그리고 그걸 그대로 대표님한테 말했다. 진짜 대표님 너무 악한 사람이네요 뭐 이건 내생각인거지 뭐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니까 뭐 어쩄든 회유에 성공을 했든 애들이 진짜로 생각을 했든 애들이 거기서 암묵적으로 동의를 했고 전 그렇게 짤렸어요. 일단 인터뷰에 있는 사실과 무관한얘기는

    그리핀 팀 자체에 대해 안좋은말 한게 없는데 선수 이야기나하고 경기 이야기나하고 칭찬이나 했지. 근데 갑자기 바이퍼 소드가 저따위 인터뷰를 한다? 본인이 더 잘하는데 (씨맥도 동의) 경험치 때문에 다른 선수 기용하면 본인 입장에서는 싫겠지 ㅠㅠ 연도로따지면 2012쯤 되려나 ㅋㅋ 헤카림피즈오공 시절 등등 다봐왔고.. 사람이 확실히 사회성이 부족하긴함 이건 자기도

    '내가 그걸 모를거같애?'하면서 뭐 말하는데 돌아버릴거 같아. 근데 결국 안져줬고 결국 타잔은 2위했죠. 단 하나의 왜곡도 없이 있는 사실 그대로 얘기한거야. 단 하나의 왜곡도 없이! 근 5,6년간 롤판 있으면서 별별 사건들을 봤는데 이렇게 기상천외한 일은 처음이라 내가 뇌정지가 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내내 달렸네 자고 오면 롤방도 2차폭풍 한번 휩쓸고 지나갈삘 ㅋㅋㅋ 왜 가만히 있는 벌집을

    안믿긴다. 그게 사실이라면 저도(시우인지 지훈이인지는 모르겠다. 녹음은 다 되어있긴한데)'아 디테일까지 얘기하면 곤란해지겠지. 쵸비도 최근에 카톡할때 '형이랑 얘기하면 대표님한테 뚝배기깨져요'뭐 이렇게 했으니까 대충 어떤 분위기인지는 나도 알아. 내부 분위기가 시우랑 첫번쨰 통화했을때 용기를 얻었다 시우도 잘 얘기해줬고 '형 말이 사실이라면 그냥 진짜

    씨맥방송 틀었음ㅋㅋㅋㅋ 제일 웃긴건 씨맥한테 저래놓고 롤드컵까진 하자고 난리침 오른이...되세요... 이와중에 씨맥 목에 담와서 운동하는 중 근데 씨맥이 뭔 말을 한적이 있어? 씨맥: 승강이후 한 인터뷰 ‘콜없는한타’ 이야기로 존나깨짐+니가 그리핀을 다 만든것처럼 이야기하지말라는 소리를 허구한날 들음 난 바이퍼 인터뷰는 백퍼 구단이 시킨거라고

    아예 저런이야기자체가 절대 나와선 안되는 자리에서 나온거라 쉴드 여지도 없고 더군다나 실제로 씨맥 방송에서 보고 들은 사람들이 수만이라 다들 '????????? 뭔 개소리야' 반응 나올 수 밖에. 그리핀측이 저렇게 반응한거 자체가 지금 이성적 판단보다 감정적으로 꼴보기 싫어서 그런것 같은데 당신들 잘못판단했어. 씨맥이 그리핀 방송 중계하고 그 방송에서 이런저런 얘기 해도 선수들은 방송 하는지도 몰랐어야 하는게 맞아 이게 구단에서 해야할 일임 선수가 저런 발언한 자체가 말이안되는거여 월급 300~400 ㅋㅋㅋ 씨맥 없어서 밴픽이나 운영 구려지고 한국에서 보여주던 퍼포먼스

    말했어. '저는 부당함 어떻게든 해소는 해야겠고 김동우 단장이랑 얘기한것 중에(김동우 단장이랑 얘기한 썰도 있긴한데 이건 나중에 각이 나오면)', 나중에 선수단 동의 이런부분은 다 짤린채로 나왔어요. 저도 쪽팔려서. 그래서 축약해서 나름대로 깔끔하게 끝낸거에요 나름대로. 뜨뜨가 나중에 일어나면 핵심적으로 정리해놓은거 있는데 내가 지금 너무 많이 놀고...(정리해놓은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