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린우드 골.gif 그린우드 귀엽게 생김 그린우드 언제 들어감????????? 그린우드 골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5. 09:39

    맨유) 유스 최고의 재능 그린우드 골.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 좋다야 끝나면 각잡고 찾아봐야지 메이슨 그린우드 (VS 알크마르) 2골 1PK 유도 그린우드 잘해줘 날라다닌다 걍 고딩같아 제임스랑 그린우드 대박 갓기ㅠㅠㅠ잘했오 브라이튼전 스쿼드 나이가 23살이랬는데 진짜 어리긴하다 그리고 생각해보면 스쿼드 자체에 23살 넘는 공격수가 없음ㅋㅋ 얘네 없으면 바로 그린우드인데 얘는



    나 얼빠인가 일단 제임스...윌리엄스..그린우드..폰 메모장에 적어놓음 [공홈]유로파 리그 이주의 선수 킹샬 잘했다 그린우드 개미쳤네 그린우드 몇살이야? 화면잡히는데 완전어려보여 맨유 유스들 얼굴도 훈훈하다 그린우드 멀티골 아니 그린우드야!!!진짜 대박 맨유의 리그득점자들은 모두 23세 이하 그린우드 골 그린우드 귀엽게 생김 유스코인 안터지는거보면 야누자이나 래쉬포드가 솔샤르 기사회생!!!! 그린우드 언제 들어감????????? 라디오헤드, 해커들의 미공개 음원 유출에 자체 공개로 대응





    훔친 뒤 돈을 내지 않으면 공개하겠다는 요구에 자체 공개로 대응했습니다. 라디오헤드의 리드 기타를 맡고 있는 조니 그린우드는 11일 SNS에 '지난 주에 누군가가 톰(라디오헤드의 리드 싱어 톰 요크)이 3집 앨범 OK Computer의 작업 시기에 미니디스크에 녹음해 컴퓨터에 저장해 두었던 음원 데이터를 해킹해 훔쳐냈으며 대가로 15만 달러를 내놓지 않으면 음원을 공개하겠다고 협박했다고 하더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라디오헤드 측에서는 유출에 대응하는 대신 유출된 음원들을 자체적으로 공개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Minidiscs

    더 어리잖어.... 내가 바라는건 래쉬가 넣을건 제발 잘넣어줬으면 좋겠다 ✊🏻✊🏻 우리 유스 제발 쉽게 가자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진짜 난놈은 난놈들이었어 (난놈 욕 아님) 한시즌 반짝했던 뭘했던 쨌든 감독들 멱살잡고 버틴건 맞으니... 맥토는 천천히 큰 케이스고.. 그린우드나 총이나 고메스 윌리엄스 다 성장통 쎄게 겪는다싶다ㅠㅠㅠㅠ 그린우드가 솔샤르 멱살잡고 갑니다~ 누구랑 교체됐어?? 영국의 록밴드 라디오헤드가 미공개 음원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