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은단오 하루 아니 수목드라마가 저래도 되나요? 동백이가 수목드라마네요 JTBC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1. 10:34

    출연을 확정지었다. 또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 ‘더 패키지’의 전창근 감독이 연출을 맡아 지난 9월부터 촬영을 시작했다. 한편 ‘쌍갑포차’의 정확한 첫 방송과 편성 시간은 미정이다. [OSEN=장우영 기자] ‘미담 자판기’ 강하늘의 미담이 하나 더 늘었다. 이번에는 배우 염혜란이 그와 호흡을 맞추보면서 생긴 미담을 얹었다. 27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카페에서 OSEN과 만난 염혜란은 강하늘에 대해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염혜란은 지난 21일 종영한 KBS2 수목드라마



    대립을 그린 드라마다. '반박불가 연기파 배우' 고수(채이헌 역)-이성민(허재 역)-심은경(이혜준 역)이 의기투합하면서 2020년 포문을 열 믿보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중 고수는 대한민국 최고 경제학자의 아들이자 국가 최대의 경제위기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신파 경제관료 채이헌 역을, 이성민은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것을 위해 못할 일이 없는 야망가이자 금융위원장 ‘허재’ 역을 맡았다. 그리고 심은경은 돈도 빽도 없이 근성과 노력만으로 공직에 올라온 흙수저이자 정의감 넘치는 신임 사무관 ‘이혜준’을 연기한다. 공개된 포스터는 국가의 운명을 손에 쥔 세 사람



    보인다. '동백꽃 필 무렵'은 공효진, 강하늘 등 주역부터 손담비, 이정은, 염혜란 등 조연들까지 모두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사랑받고 있다. 드라마 속 연쇄살인마 '까불이'의 정체를 추리하는 재미도 상당하다. 로맨스에 스릴러가 더해지면서 시청률이 고공행진을 기록 중이다. 첫 회 6.3%를 기록한 '동백꽃 필 무렵'은 어느새 16.9%(22회)까지 뛰어오르면서 20%의 벽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용식(강하늘)이 수상하게 여긴 캣맘의 정체가 밝혀지고, 호수에서 발견된 시신이 누구인지도 드러나는 등



    맡은 김혜윤. 'SKY캐슬' 속 예서로 존재감을 아로새긴 그는 전작의 얼굴을 완벽히 지우고 사랑스러움을 가득 입었다. 여기에 원작 웹툰에 부합하는 탁월한 싱크로율로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첫 주연을 맡은 하루 역의 로운 역시 '어하루'가 발견한 신성이다.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잘생긴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더니 단오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있는 하루와 백경의 투샷이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과연 이들이 어떤 상황에서 격렬하게 맞서게 되었는지, 다시 돌아온 뒤 은단오를 향해 직진하기 시작한 하루가 사랑의 라이벌 백경과 어떤 팽팽한 대립 구도를 형성해 나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로운은 뛰어난 비주얼과 피지컬, 대형견 같은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는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9일 발표된 TV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는 전체 2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상승세를 자랑, 대세 배우의 저력을



    따르면 11월 20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35, 36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18.1%, 20.4%를 각각 기록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는 2.5%, 3%, 오후 9시대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27, 28회 3%, 3.3%를 각각 기록했다. [OSEN=박판석 기자] 배우 김명수와 신예은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 출연을 최종 확정 짓고,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로 돌아온다. 오는 2020년 3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극본 주화미 /연출 지병현 /제작 길픽쳐스)는 인간 남자로





    소감을 남겼다. ▲ 셀럽 부부 김지석♥지이수 강종렬 역을 맡아 진짜 아빠로 성장해가는 진실된 과정을 보여준 김지석은 유려하고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깊은 울림을 이끌었다. 이에 "아빠 역할은 처음이라, 부성애 연기를 하면서 많은 걸 배우고 느꼈다"라며, "너무도 좋은 작품이라 '조금 더 오래 했으면 좋았을 텐데'하는 아쉬운 바람이 남는다"는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이수는 콤플렉스로 똘똘 뭉친 제시카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성공적으로 눈도장을



    담당 사장 ‘유진한’ 정동환 최웅 최병모 방은희 김정팔 조재룡 최덕문 오륭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 줄거리 l 정부 지분이 투입된 은행이 부도 위기에 직면하자 대한민국은 '제2의 IMF'가 오는 것 아니냐며 불안에 휩싸이고,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악의 금융스캔들 속 국가적 비극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의 숨가쁜 사투와 치열한 갈등을 그린 드라마 연출 l 김상호 (드라마



    나랑 '도찐개찐'인데 왜 너만 세상을 밝게 살고 다 품으려고 하냐'고 하는데 동경심도 있다고 본다. 동백과도 워맨스같은 분위기가 있었다. 또 향미의 말투가 매력적이었다. 극에서 나만 내레이션이 없다. 향미는 뇌에서 입으로 바로 가는 스타일의 캐릭터였고 '사이다'처럼 시원시원한 매력이 있었다. -손담비와 비슷한 점이 있나. ▶글쎄. 눈치 빠른 것? 초점 없는 것? (웃음) 그 정도다. 나머지는 거의 나와 다르다. 만든



    보여주는 장면이라 좋았다”고 말했다. 공효진과는 ‘노규태’라는 공통 분모 때문에 조금은 더 만났지만, 황용식 역을 연기하는 강하늘과 만나는 장면은 드물었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건 극 후반 연쇄 살인마 ‘까불이’를 잡기 위해 뭉쳤을 때 정도였다. 호흡을 맞춘 시간은 적었지만 염혜란은 강하늘의 팬이 됐다. 염혜란은 “인사를 너무 잘한다. 첫 만남부터 기분이 좋았다. 촬영 분량이 많아서 힘들텐데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