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익근무시절 김희철이 키우는 고양이 김희철의 취향을 정확하게 파악한 러블리즈 예인. 김희철아니야? 하찮은 울애기ㅎㅎ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2. 16:11

    수도권 시청률 기준), 경쟁력과 화제성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6%로 드라마, 예능을 포함한 일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전주에 이어 정준하와 임원희의 방문으로 위기를 맞은 ‘김희철’ 화이트 하우스에서는 최고 시청률이 18%까지 치솟아 2주 연속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이날은 로코 신흥 강자이자 키스의 달인 배우 최진혁이 출연해 어머님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어머님들은 진혁이 등장하자 “목소리가 좋다” “실제로 보니 부드럽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키스는 진짜로 하는 거냐?”며 솔직한 궁금증을 물어보기도 했다. 최진혁은 연예인병에 걸린 적 없냐는 질문에 “21살 탤런트





    좋곸ㅋㅋㅋ 입덕 포인트는 다른데 며칠동안 둘이 같이 나온거 다 찾아보고 더 좋아짐ㅠㅠ 슈주들 마음 잘 추스리고 힘내구.. 단체활동 많이해죠.. 왜 걱정된다 그래? 녹색지대 노래임? 김희철 집에서 임원희랑 갈비찜 만들고 깍두기 만드는데 음식 솜씨는 좋네요 ㅋㅋ 김희철과 축서단 축서단은 김희철이 미우새에서 최근 중드에 빠져서 너무 이쁘다고 칭찬했던 중국 여배우 한국에서도 중국에서도 화제여서 축서단이 김희철 웨이보에 감사의 글도 남기고 했음 어제 중국 코스모 행사에 두 사람이 다 있어서 투샷 뜨나?? 했는데 아예 주최측이 즉석에서 화보를 찍어버림



    를 봐준게 러블리즈였죠. (두번째는 ITZY) 지애 몰이, 관람차 시전, 팬들과 소통하는 진행으로 무려 한시간 반이 넘는 혜자 쇼케를 만들어 줬었죠. 예인이가 당시 다리 부상으로 무대에 서지 못해 아쉬웠던것 빼면 개인적으로 최고로 뽑는 러블리즈 쇼케 입니다. 모공에서 러블리즈 찾기 근데 잘맞아보옄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 막욕하니까 규현 눈으로 욕하는거 ㅋㅋㅋ 거의 집에서 배달음식 자주 먹는다면서 배달음식점은 대부분 깨끗하다고 생각하는건가 설정이... 김희철 또래인데 버즈노래 왜케 옛날 노래야 20살 넘은 어른이 군대 가기전에 오디션이나 볼까하고 서울 처음



    그렇댜..그렇댜!! 하면서 걔는 무지 착하댜~~ 갸는 인성이 어떻댜~! ㅌㅋㅋ 다들릴정도로 목소리들이 커서 알게됬네요 ㅋㅋ 다행히 수꼴보수 정치적 대화를 안해서 옆에 있을만 하네요 ㅋㅋ 어차피 자기가 더 나아서... 사람이니까 자기 취향따라 얼굴 보기야 하겠지만 저런 말 할 수 있는 자신감이 부러웠음ㅋㅋ (n년전 얘기라 지금은 아닐수도 있음ㅋㅋ) 오늘은 샤이니의 '링딩동' 앨범에 들어 있는 또다른 명곡! 바로 Jo Jo 를 가져왔습니다! 샤이니





    못 만나는 혹은 안 만나는 모쏠들 특징은 보통 여자를 신성시하거나 특별하게 여기는 경우가 많더군요 의외로 막대하는 남자의 경우가 여자와의 라뽀 rapport생성에 더 잘먹혀 만남갖기 쉽습니다 ex김희철 그룹자체에 여성 풀이 갈수록 적어지면 확률은 갈수록 더 사라집니다 원빈의 비주얼이 아닌 이상에야 먼저 다가갈 수밖에 없죠 또한 비주얼이 생각보다 예선이후엔 크게 작용하지 않는듯하더군요 거리에 수많은 언밸런스 미녀와 야수커플을 보시며 쟤도 하는데 나라고 못할까 자신감 가져도



    요리 도중 양념이 바닥에 떨어질까봐 노심초사하던 희철은 문자 하나를 받자마자 돌변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이 한달에 한번 정산을 받는 날이었는데, 입금이 됐다는 문자를 받자 희철은 놀랍게 감정이 업됐다. 희철은 방실방실 웃으며, 정산 기념 기복쇼를 선보이는가 하면 백허그까지 하자 원희는 “기복이 심하구나 진짜”라며 놀라워했다. 희철이 “주무시고 가실 분은 주무시고 가세요”라고 하는 등 롤러코스터 같은 감정 기복을 선보인 이 장면은 이날 18%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SBS 미우새





    ㅋㅋㅋ 이번사건이랑 노관련인데 갑자기 생각나서 물어봄. 예전에 김희철이 가쉽걸 뮤비나올때 예전부터 대표님이랑같이 일했다길래 슴출신으로 알고있었는데 혹시 아는덬? 아무래도 김희철님이라서 그런가보다 둘기인 줄 알았는데 김희철이 잘해?주길래 ㅇㅅㅇ...!!!! 김희철 발라드도 아예 안해? ㅜㅜ 댄스곡만 ㅃㅏ진거 아닌거지? ㅈㄱㄴ 슈퍼주니어가 '슈퍼쇼8'로 화려한



    26위 MAMAMOO 마마무 27위 孟鹤堂 멍허탕 28위 GOT7 갓세븐 29위 杨紫 양쯔 (배우) 30위 林俊杰 린쥔제 (가수) 31위 欧阳娜娜 오우양나나 (첼리스트, 배우) 32위 鹿晗 루한 (가수, 배우) 33위 刘亦菲 리우이페이 (배우) 34위 鞠婧祎 쥐징이 (중국 그룹 SNH48, 배우) 35위 蔡依林 차이이린 (가수) 36위 王源 왕웬(중국보이그룹 TFBOYS) 37위 田柾国 정국 (방탄소년단) 38위 邓紫棋 덩쯔치 (가수) 39위 周震南 저우전난 (가수) 40위 郭麒麟 궈치린 41위 宋茜 빅토리아 (가수, 배우) 42위 少女时代 소녀시대





    보니까 동해더라 작곡도 잘한다고 생각했어ㅋㅋㅋ 4월에 나온 노래던데 지금 듣기에 좋은 것 같아 뭔가 쓸쓸한 느낌? 가을에 나왔으면 더 좋았을 듯!! 김희철 몰카라고 해야하나?ㅋ 요즘 중드 의천도룡기보는데 너무 재밌네요 미우새에 김희철이 의천도룡기 좋아하는 이유를 알거같아요 무대 찾아 보는데 없어서! 중국판 유투브라고 불리는 bilibili에서 발표한 2019 스타 검색량 순위(明星搜索榜) -집계기간 : 2019년



    방탄소년단 6위 EXO 엑소 12위 TWICE 트와이스 14위 BLACKPINK 블랙핑크 17위 NCT 엔시티 21위 IZONE 아이즈원 24위 宇宙少女 우주소녀 26위 MAMAMOO 마마무 28위 GOT7 갓세븐 37위 田柾国 정국 (방탄소년단) 42위 少女时代 소녀시대 44위 金泰亨 뷔 (방탄소년단) 46위 泫雅 현아 49위 金钟国 김종국 53위 边伯贤 백현 (엑소) 58위 权志龙 G-DRAGON (빅뱅) 60위 RED VELVET 레드벨벳 63위 吴世勋 세훈 (엑소) 64위 金希澈 김희철 (슈퍼주니어) 67위 崔雪莉 설리 (에프엑스) 71위 李钟硕 이종석 76위 iKON 아이콘 79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