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뒷북으로 와우4편 드씨 플톡 이제 듣는데 ㅋㅋㅋㅋ 4부작 이야기 계속 하잖아 ㅋㅋㅋ여기서 요위성우 패션 알고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7. 16:00

    뒷북으로 와우4편 드씨 플톡 이제 듣는데 ㅋㅋㅋㅋ 4부작 이야기 계속 하잖아 ㅋㅋㅋ여기서 요위성우 패션 알고 있었는데 이야기 언급 못했을거 아니야 ㅋㅋ 재닌성우가 4부작 이야기 꺼낸 이후로 다들 ㅋㅋㅋ 4부작 이야기 하는데 너무 웃겨 ㅋㅋㅋ 이멤버리멤버로 4부작이상에서 만나자고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뒷북으로 듣는거라 그뒤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