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제 해피투게더 정다경 웃긴듯 ㅋㅋㅋ 포켓돌, '미스트롯' 정다경 정산금 미지급 소송 패소..쏘팩토리 "정다경 돌아오길"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0. 17:04

    대놓고 뜯어가는건데요. 역시 방가네는 어썸하네요 소송 TV 조선 '미스트롯'이 배출한 최고의 스타 송가인이 수익금 일부를 방송사와 배분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15일 '더팩트'는 '미스트롯'에서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의 활동 수익금 중 25%를 TV조선이 가져가고 있다고 전했다. 송가인은 수익금 중 50%를 가져가고 나머지 50% 중 소속사와 TV조선이 절반씩 가져간다고 보도했다. 이 계약은 내년 연말까지다.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저희가 서커스의 광대처럼 놀아나고 있는 것 같은 기분입니다. 차라리 더 이상 거짓으로 일관되는 싸움 말고 정확히 팩트와 증거가 말하는 싸움을 하고 싶습니다. 약 한달전에 정다경 측 법무법인으로부터 내용증명이 하나 더 왔습니다. 더 이상 소속사를 주장하지 말고 언론 및 소송을 하지말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사과하지





    배분이다. 큰 문제는 아닌 같다"는 의견을 보이기도 했다. 와 25%가 TV조선이가져간다고?? 에라이 자슥들아 그냥 빨대빼라 이건아니잔아 무슨노예도아니고 송간인회사는그나마 스케줄관리부터 차량 인력제공 다하고 25%가져간다지만 조선은 뭔데 .......................이것들 진짜 골때리네 역시 뭘해도 조선이다 창렬스럽다는 이제 옛말이다 그냥 조선스럽다~~ 포켓돌 스튜디오가 '미스트롯'



    출신 정다경의 정산금 미납 관련 소송에서 패소했다. J엔터테인먼트, 쏘팩토리 이성훈 대표는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7월 발생했던 분쟁이 이제 벌써 5개월이 지났다. 3주 전 좋은 소식이 왔다"며 "분쟁이후 정다경이 포켓돌 스튜디오로 저와 해지되었다고 하는 내용증명을 보냈고 법적 효력도 없는 내용증명을





    수익금 중 상당액을 TV조선에 분배해야 한다. 이는 CJ E&M이 각종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것을 떠오르게 하지만 그 과정에는 큰 차이가 있다. CJ E&M은 엠넷 '프로듀스101'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의 멤버로 발탁된 이들과 팀 계약을 체결한 뒤 매니지먼트 대행을 맡겼다. CJ E&M에게



    패소..쏘팩토리 "정다경 돌아오길" [전문] [송가인 파워] 'K팝 한류' 바통 이어받는다…세계로 뻗어가는 'K 트롯 한류' 씨게 뜯어먹네.. 방가방가 ㅡㅡ 미스트롯 출신 가수 트로트 걸그룹 결성했길래 어제 해피투게더 정다경 웃긴듯 ㅋㅋㅋ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이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익산, 울산 공연이 개최됐다. 이날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두리, 하유비, 박성연은 신곡 무대로





    매니지먼트사가 없어서 해당되지 않는다. 얼마전 미스트롯 졸라 재밋게 봤는데 뉴스보니 그 중에서 박성연 정다경 두리 이렇게 3명이서 비너스라는 트로트 걸그룹을 만들었네요 그래서 어제 뭔생각으로 만들었는제,,, 팬카페를 만들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 나이먹고 뭐하는건지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주소 공개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 회원이 과연 생길지는 의문이지만 형동생분들 많은 호응 부탁드려요 문제시 자삭하겠습니닷!! 참 제가 만든카페이고,, 카페오시면 초창기 멤버가 될 수있는 영광을 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그럼 오늘하루 발기찬 하루

    분쟁이 이제 벌써 5개월이 지났습니다. 3주 전 좋은 소식이 왔습니다. 분쟁이후 정다경이 포켓돌 스튜디오로 저와 해지되었다고 하는 내용증명을 보냈고 법적 효력도 없는 내용증명을 핑계로 포켓돌 스튜디오는 5월부터 현재까지의 행사대금과 7월 13일부터의 현재까지의 콘서트에 관련된 정산금을 보내지 않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 내용증명 자체도 절 농락하였고요. 그래서 저는 2019년 9월 20일 포켓돌 스튜디오를 상대로 2019년 8월 초까지의 콘서트

    힘이 없다. 그쪽은 힘이 세고 돈이 많은 업체인데 제가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다"고 호소했다. 2017년 10월 싱글 '좋아요'로 데뷔한 정다경은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 최종 4위에 오르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정다경은 소속사인 쏘팩토리에 '전속계약을 해지한다'는 내용증명을 보냈고, 쏘팩토리는 분쟁 배경에 포켓돌 스튜디오가 있다고 주장하며 포켓돌 스튜디오와 정산금 미지급 소송을 벌여왔다. 다음은 쏘팩토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정다경소속사 J엔터테인먼트, 쏘팩토리 대표 이성훈입니다. 7월 발생했던

    가져가는 것으로 확인됐다. 취재 결과 송가인은 각종 비용을 제외하고 수익금에서 50% 정도를 정산 받는다. 나머지를 소속사와 TV조선이 나눠갖는다. 전체 비율로 따졌을 때 TV조선은 송가인의 수익금 중 25%를 가져가고 이 계약은 내년 연말 무렵까지 유효하다. 송가인 뿐만이 아니다. '미스트롯' 톱5 정미애, 홍자, 정다경도 송가인과 마찬가지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