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의 재개발 유산슬 mbc 가요베스트 순천 공연 노래는 사랑의 재개발이 더 좋은데 유재석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1. 08:00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2 흥나긴하는데 너무 요란스렄ㅋㅋㅋㅋ 싹 다~~ ㅠㅠ ㅇㅇ 난 2 양팔은 모았다 확~~~~~~ 싹따~ 갈아엎어주세요 킬링파트 0:09 1:28 정말 합정역보다 ㅋㅋ 뭐라고 표현이 안되지만 노래는 세뇌가 됩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ㅈㄱㄴ 싹다,,갈아엎어주세요,,,,,,,,,,,,,,,,,,,,,,,,,,,,,,,,,,,,, 내년총선 선거 1위곡 될듯,,,,,, 유산슬 파이팅.... 이렇게 들으니 되게 애절하고 좋네요.. 이건 왜 음원을 안풀지? 사랑의 재개발 ㅋㅋㅋㅋ 합정역에서 만나요~ 사랑의 재개발은 아직 없군요. 사랑의 재개발 ㅋㅋㅋㅋㅋ



    유산슬의 히트곡이 ‘합정역 5번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2곡 뿐이라 앙코르까지 3곡 밖에 부르지 못했다. 대신 그 빈자리를 트로트 대가들이 채웠다. ‘안동역에서’의 주인공 가수 진성을 시작으로 ‘무조건’의 박상철, ‘사랑의 배터리’의 홍진영, ‘아모르파티’의 김연자까지 등장해 관객들의 흥을 업 시켰다. 유산슬이 아닌 국민 MC로 마이크를 잡은 유재석은 “이런 지원을



    완성이 안돼서 임의로 더쿠 마이너 갤러리로 넣었는데 글만 안쓰면 상관없으니까ㅇㅇ 그냥 스밍리스트 짜기 복잡하거나 귀찮은 덬들 바로 쓰라고 만들어봄 나름 각잡고 만들었으나 귀찮은 관계로 벅스랑 네이버뮤직 시드는 추가 못했음 ㅈㅅㅈㅅ 내일 자고 일어나서 추가할랭 사랑의 재개발은 연습 진짜 많이 안하면 못부를것같음 막귀인 제가 들어도 타이밍 잡기 힘든 노래같은데.. 뽕포유 보다 갑자기 든생각입니다. "사랑의 재개발 "다음 총선 민주당 총선곡으로 추천합니다. 누가 한번 개사해줘봐요~ 싹 다 갈아 엎어주세요 서울부터 제주까지 모조리 싹 다 싹 다





    뻔했다. 김도일 작곡가가 ‘트로트계 용이 되라’는 염원을 담아 지은 이름이었다. 예능 콘텐츠로서 그의 가치는 용이 되고도 남겠지만, 음악 콘텐츠로 봤을 땐 얘기가 달라진다. “TV를 통해 만들어진 인기”라며 “음악적으로 대단히 치켜세울만한 콘텐츠는 아니”(정민재 대중음악평론가)라는 지적도 나온다. 정덕현 대중문화평론가는 “유산슬의 인기에 국한해 생각할 문제는





    화려한 반짝이와 ‘미스터 최’가 추천한 단정하지만 포인트를 준 의상 스타일을 두고 고민에 휩싸였다. 과연 그가 어떤 옷을 선택할지 관심을 집중시켰다. 의상에 이어 안무 연습에서도 유재석을 위한 조력자가 있었다. 주인공은 ‘무조건’의 박상철. 그는 다른 트로트 선배들과는 다르게 한껏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자신의 노래 앞에서는 파워풀한



    임수혁, 주호민, 이말년 등 다양한 시상자가 관심을 끄는 가운데, 가장 관심이 가는 분야는 단연 대상 수상자다. 가장 유력한 후보는 박나래와 유재석으로 박나래는 2019년 꾸준하게 활약했다면 유재석은 하반기 이후 급격하게 치고 나가며 백중세를 보이고 있다. 박나래는 MBC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를 꾸준히 맡아오며 MBC의 효녀로 등극했다. 특히 전현무와 한혜진이 빠진 상황에서 프로그램을 이끌어 가야 하는 중책을 맡았음에도 두



    앞서 이 행사 주최 측은 19일께부터 가수 진성, 장윤정, 주현미, 요요미, 김용임 등 21팀이 참석한다고 홍보했다. 하지만 한 가수의 정체는 공개하지 않았다. 실루엣으로 한 가수의 특별출연을 예고했다. 그 실루엣의 정체가 바로 유산슬이었던 것. 유재석은 데뷔 28년 만에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샛별로 활동 중이다. 지난 16일 더블 타이틀 곡 '합정역 5번 출구'와



    22일에는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 공개홀에서 굿바이 콘서트를 연다. 이날 유산슬은 유명 여성 트로트 가수가 선물한 의상을 입고 등장할 예정이다. 홍보, 섭외 등 연예기획사 대표와 같은 역할을 해온 김 PD는 17일 “트로트를 본업으로 삼는 분들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고 대중적 인기 확산에 도움이 되는 게 목표”라며 “유산슬이 가공의 인물이지만 유재석이라는 영향력이 긍정적으로 미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솔미 기자 bsm@donga.com



    팬들은 뮤직비디오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어 “우주 대스타가 되면 월드투어도 하느냐”는 진행자의 질문에 유산슬은 “들어오면 해야죠”라고 신인의 거침없는 패기를 드러냈다. 유산슬은 자신에게 전폭적인 애정과 힘을 실어주는 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대세’의 행보를 이어갔다. 또한 이날 방송에선 유산슬이 유튜브 깜짝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랜선 팬미팅을 연 모습도 공개됐다. 이 자리에서 ‘사랑의 재개발’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됐는데,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22일 MBC 드림센터에서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재석이 유산슬의 신곡 ‘사랑의 재개발’로 어머님들 앞에 선다. 2가지 버전의 ‘사랑의 재개발’을 두고 시장조사를 위해 어머니 노래교실을 찾은 것. 어머님들의 마음을 빼앗고 화끈한 떼창을 유발한 곡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