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세윤 일베충아웃) 딘딘이 까나리액 먹는걸 본 딘딘 엄마 연정훈78 김종민79 문세윤82 김선호86 딘딘91 라비93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1. 10:15

    참고하시고, 혹시 나온다면 아래 예상답 입력하시면 될 듯합니다. 그럼 이만 물러갑니다.. ^^ 전에 등록된 딘딘 영상 퀴즈 정답: Paradise 혹시 한글로 적으라 그러면 파라다이스 위치는 김국진 옆으로 딘딘 딘 던 던던 SBS에서 하는 돈워리스쿨이란 시사/교양에 MS 얘기 나오더군요 슈카형(?) 유튜브에서 MS가 요즘 왜 잘나가는지 영상올린 거 본적 있는데 공중파도



    10시도 아니고 또 11시까지 이어지나 보네요.. 허럴럴...;; 에고.. 어찌됐든 오늘자 푸쉬 5개 총 25P입니다. 아쉽게도 오롯이 오퀴즈 푸쉬만 있어서 다른 건 더 없네요. 그럼 모으시는 분들은 자정 전에 적립하시고, 그리고 일전에도 말씀드렸습니다만 브랜드 퀴즈 하단에 공유하기 1P도 있으니 같이 챙기시시구요.. 그럼 ^^ -------------------------------------------------- #1 20일자 푸쉬 5P 모음 5개 총 25P (간혹 OK캐쉬백의 오류로 적립이 안 될 때가 있습니다. 적립됐다고 나왔으나



    한 바 있다. 이후 KBS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방글이 PD를 메인 연출로 내정, 시즌4로 방송 재개를 준비했다. 맏형 연정훈을 필두로 문세윤, 딘딘에 이어 김선호와 기존 멤버였던 김종민이 '1박2일'에 합류하게 됐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스밍못해서 다운했어 다들 ㅎㅇㅌ 그렇대 코요태 김종민 한입만 문세윤 딘딘은 딘딘 한가인 남편 김선호 빅스 라비 선호 찐막내인줄 알았는데 문세윤이랑 1살차이 2년만 일찍 태어났으면 OB vs YB 할 때 OB 갔네 10년만 늦게 태어나면 내꺼하는데





    다 좋은데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 이거 존나좋음;;ㄷㄷ 혼내주자!!!! 다 딘딘 놀려먹을 생각중ㅋㅋㅋ 화제성 ㄷㄷ 했어ㅋㅋ '1박2일 시즌4'가 쾌조의 스타트를 보였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8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 첫방송 1,2부는 전국기준 시청률 12.5%, 15.7%를 각각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방송된 MBC



    스태프들의 임금 및 스튜디오 대여료와 진행비 등 무려 2억5000만원 가량을 미지급해 논란이 된 바 있다. 김 대표는 이후 오신엔터테인먼트를 새로 설립해 뷰티 예능을 제작했으나 현재는 연락이 두절됐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노래 좋음 그 파장이 더 클거 같음 그리고 박경이나 딘딘한테도 간접적으로 힘이 되줄수 있을거 같고 ㅇㅇ 그러면 뭐 부정하다해서 집계안해줌? 보통연애랑 딘딘노래 등등... 한번 들어봐 딘딘 노래 존나



    못 하면 반성해라 구백원 안아까워유 박경딘딘 화이팅ㅠ 덬들도 화이팅! 딘딘은 田 생각나면 돌려본다 본업존잘 꾀꼬리 음색이네 딘딘은 딘딘 노래 좋다 아ㅋㅋㅋ딘딘 웃기다고ㅋㅋㅋㅋ 생각나면 돌려본다 본업존잘 박경 딘딘 ㅎㅇㅌㅎㅇㅌ (๑•̀ㅂ•́)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년생 29살이였어 멜론 14위 (↓8) 지니 31위 (↓16) 벅스 7위 (↑1) 플로 95위 (↓65) 딘딘은 차트에 없음 다들 딘딘 폴링다운도 많이 들어줘😘



    할텐데 그럴 감각이 있을런지 그런데 이럴거면 그냥 데프콘과 동구 쓰는게 나을거 같은데 김선호 라비는 뜬금없네요 배우 가수 위주로 꾸린 시즌2기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별로 기대가 안되는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와씨 존나 잘해 딘딘은 딘딘 맞나? 아닌가? ㅋㅋㅋㅋ 딘딘은딘딘도아니고 ㅅㅂㅋㄱㅋ ㄱㅇㅇ  Today's Sungwoon ☁️ October 2019  D Time Contents Link 1 AM 08:35 FEVER



    앜ㅋㅋㅋㅋㅋㅋㅋㅋ딘딘이 성시경콘서트 vip석에 딘딘 초대하고시픈거였어 딘딘 올라타는거 귀엽다ㅋㅋㅋㅋㅋ 오퀴즈에 나오는 딘딘, 인기 많나요? 💕💕덬들아 딘딘 타이틀곡 3개도 같이돌려💕💕 딘딘 노래 처음듣는데 목소리 좋다 김종민 문세윤이랑 팀 될 그림이 보여ㅋㅋ [img= ] ㅈㄱㄱㄴ 딘딘노래할때 목소리 좋아 기여워... 멜론 6위 지니 15위 벅스 8위 플로 30위 바이브 순위 진입 안 함 딘딘은 모두 순위에 없음 ㅇㅇ? 개좋아 진짜 ㅋㅋㅋ 띵곡 발견 어후 차트인 가능한 곡 뭐야? 존나 애매하게 적어둬서



    음원 사재기가 가능하다는 주장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가수 김간지는 11월 26일 공개된 팟캐스트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해 중간업자에게 사재기 제안을 받은 경험이 있다며 "자기 돈으로 사재기 하는게 아니라 8대2, 9대1로 수익을 나눈다. 자기들은 돈이 없겠지. 돈 대주는 사람들이 있다"고 폭로했다. 김간지 역시 '바이럴 마케팅' 형식의 사재기에 대해 언급했다. 그냥 음원을 사는 것이 아니라 페이스북에 음악을 올린 후 음원을 사재기 해





    오목렌즈같이 얼굴이 눌린다 원래 안이랬는데 😅 렌즈가 바껴서 그런가..?! 야호!! PM 08:00 GRAZIA KOREA 11월호 인스타스토리 PM 10:00 2019 SOBA AWARDS 본상 수상소감 / BLUE 무대 PM 10:50 Sky Drama 위플레이 제작발표회 소식 ! 2 AM 12:17 JTBC 꽃파당 OST 7회 예고 中 '나란 사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