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곡 나왔네요... 박경, 마미손의 기계저격이 우연이 아니라는 분석이 있네요 (유튜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 08:32

    드라마와 영화의 촬영 기간에 갑자기 찾아온 휴일, 통칭 「촬휴」 를 보내는 모습을 크리에이터들이 망상으로 그리는 전 8화의 옴니버스 드라마. 어떤 때에는 본가의 어머니와 지내고, 어떤 때는 건강 검진하러 가고, 어떤 때는 열리지 않는 병뚜껑에 악전고투하는 아리무라 카스미를, 아리무라 카스미 본인이 연기한다. 참가 감독은 고레에다 히로카즈, 이마이즈미



    전쟁 때 수많은 류큐인을 억지로 전쟁에 끌고 가기도 했습니다. 2차대전 말기 미군이 류큐를 점령하면서 독립할 기회를 얻었지만 수백년을 지배한 일본은 류큐를 자신의 영토라고 우겼고 류큐 입장에서도 일본을 떼어놓고는 단독 생존이 힘들 지경이 되었습니다. 일제강점기가 35년으로 끝났는데도 친일파 문제, 경제 문제 등으로 골치가 아픈데, 만약 류큐처럼 400년을 지배당했다면 우리도 류큐 꼴이 날 것이며, 온갖 착취와 차별을 당했을 겁니다. 그리고 그렇게 지배당했다면 문화와 언어, 정서까지 일본에 동화되서 독립도 매우 힘들어졌을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쩌러 존멋 라스에선 부정했던데 그냥 아픈걸



    에키오 즛토 칸가에테이탄다 역 앞의 로터리에서 석양이 슬퍼보이는 역을 계속 생각하고 있었어 終わるのが悲しいか それとも始まるのが悲しいか 오와루노가 카나시-카 소레토모 하지마루노가 카나시-카 끝나는 것이 슬픈 걸까 아니면 시작하는 것이 슬픈 걸까 街灯がそろそろと灯りだした 카토-가 소로소로 아카리다시타 가로등이 슬슬 빛을 밝히기 시작헀어 つまりは 終わりも始まりも同じなんだ 츠마리와 오와리모 하지마리모 오나지난다



    구입한건지 알수없기 때문입니다. 지금 이런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게 과연 그 도둑을 잡는데 도움이 되는 기사와 발언들일까요? 책임감 있는 발언 부탁드립니다. 딘딘님 이승환님 마미손님 기자님들 저도 돕겠습니다. 우리 같이 싸웁시다. 다만 현명하고 지혜롭게. 선동꾼이라는 오명을 받으면 안되니까요. 그래야 그 나쁜 도둑을 잡을수 있습니다





    타마미의 머릿속이 빤빠카빤가て 팟 파라라고되어 버려서. 앞으로 천천히 천천히 기억하도록하고 싶습니다. 여러분 잘 부탁합니다. 타마미 위해 다양한 이름표를 만들어 달아주고있는 분들도 증가하고 상냥하고 고맙고 언제나 대단히 감사합니다. ( '-`) .. oO ( * ~ * ~ * ~ * ~ *





    노란색을 선택주는 기쁜 물론 다른 색상도 기쁘 항상 감사합니다 ~ 늘 화제가 뒤죽박죽 화살 쿠보 블로그입니다 더 쓰고 싶은 것이 있는데, 백치 너무 때문에 다음에 할게 (- ω -) ◎ 속눈썹이 언제 봐도 멋지고 아름다운인데 어떻게합니까? 그리고 화장에 1 번 걱정하는 장소도 가르쳐주세요 (o o) →



    음악의 제전 베스트 아티스트 2019」추가 출연 아티스트 및 콜라보레이션 기획이 발표되었다. 올해의 음악 씬을 물들인 약 40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베스트 아티스트 2019 " 오늘 발표에서는 이키모노가카리, 쿠라키 마이, 케야키자카46, 나카무라 미즈키, 히나타자카46, THE RAMPAGE from EXILE TRIBE, GENERATIONS from EXILE TRIBE, DA PUMP, DEAN FUJIOKA, 히라이 켄, 마키하라 노리 유키, 미우라 다이치, MIYAVI, 모리야마 나오타로, LUNA SEA, WANIMA가 라인업에 합류했다. 콜라보레이션 기획에서는 KAT-TUN과 MIYAVI, NEWS와 DJ 마츠(Creepy Nuts)가 공동 출연. 산다이메 J SOUL





    현대백화점 푸쉬 5P (~11/30) 일찍들어가서 자리까지 잡았는데 결제창이 안떠서 망함.. 엄마가 너만 맨날 공연보지말고 자기도 나훈아 보여달랬는데.. 엄마미안ㅠㅠ 내돌보다 더 빡세... 소년점프도하네ㄷㄷ 안녕하세요.. 제가 12월 2일에 이사를 했는데 이전 아파트 바닥 파손 건으로 한동안 속이 썩었네요 법률적으로 어떻게 할지 문의 글도 올렸었는데 혹시나 제가 이용한 중소업체인 마미*익스프레스=착*이사 (같은업체로 보임) 이용하실려면 한번 생각해보세요.. 12월2일에 상기 업체 이용해서



    그럼 갑니다~~~ 춤도 잘추는 사람들.....전 춤 잘추는 분들이 엄청 부럽다는... 왼쪽.....분...개인적으로 딱 내스타일 입니다. 제일 예뻤음. 햐~~~ 그녀는 우월했다. 웨이트레스분들 입니다. 이분들은 참 친절해서 화장실 가르쳐 달랬더니 손을 꼭 잡고 데려다 주더라는... 물론 Bottle Service 해야함. 화장실 까지는 안 따라 오더군요. 그녀는 남미계와 스패인계가 아주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었는데 정말 아무리 쳐다봐도 안 질리더라는. 혹시 있으지도 모를 브로맨스분들을 위한 헌정샷. 나중에 저랑 같이 춤춘 그녀의 엉덩이



     제품 상단도 미니멀합니다. 딸칵 딸칵 기분 좋게 조작되는 파워 스위치와, 씨네모드와 스틸 모드를 오가는 스위치가 눈에 띕니다. 영상 기능에도 신경 쓴 카메라답게 셔터와 별개의 레코딩 버튼도 존재합니다. 레코딩/셔터 버튼의 경우 가볍고 조용히 눌립니다만. 조작감이 뛰어나진 않습니다. 검지 손가락으로 조절하는 휠 다이얼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