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권은희안 부결 되었네요 본색드러내는 권은희안 부결 될 수밖에 없는 이유 김경진, 이용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 12:17

    다양하게 설득하고 대화를 나누고 있다. 긴장하고 걱정도 많이 하고 있지만 통과는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권은희안은 반드시 부결시키고 이후 4+1안이나 백혜련안을 통과시켜야죠. 152 석 반대로~ 이정도면 공수처법 충분히 통과되죠. 검찰청 내란범들 "국회도 공수처법 독소조항 인식" 권은희 수정안에 은근 기대감 검찰청 내란범들이 이러면 뭐다?? 쓰레기다. 반드시 권은희안은 부결되기를 바랍니다. 권은희안에 누가 표결하는지 유심히 봐야한다고 봅니다. 결국 누군가가 삭제시켰네욬ㅋㅋㅋㅋ 허나 아무도 막을 순 없닼ㅋㅋㅋㅋ 공수처 열차는 돌아가고 권은희안은 부결된다!!! 김경진 의원은 "여당안이나 4+1안보다 권은희안이 좀 더 제대로





    보기가 힘듬. 일단 공수처의 강도는 민주당 쪽이 더 강한데 강한 걸 선처리 하고 완화시킨 걸 후자로 둔다면 공수처에 불만있던 놈들이 "민주당의 비정상적일 정도로 강한 공수처를 반대하고 중립적인 권은희 안을 택하겠다" 라는 식으로 먹튀할 가능성이 더 크다 봄. 만약 민주당이 이거 갖고 뭐라하면 "권은희 안도 공수처는 공수처인데 이걸 반대해? 너희가 미는 공수처는 정권 지키기용이지?!" 라는 프레임을 밀거고 검찰과 언론이 이걸 아주 좋다고 받아적고 확대 재생산 할 거다. 즉, 권은희 안을 일단





    권은희안에 대한 최종판독기 도장 찍혔네요. 권은희안도찬성 한다는 인간들이 범인 자유당 무기명 부결되자 죄다 퇴장ㅋㅋㅋ 오늘 법안 심사순서.txt 본색드러내는 권은희안 부결 될 수밖에 없는 이유 펌))권은희 버전 공수처를 먼저 표결하는 게 더 유리할지도? 공수처법 가결 되었네요! 박주민 "권은희안, 기소권 없어 제대로 된 공수처 기능 불가" 권은희안 부결 되었네요 삭제업))권은희안에



    봐야한다고 봅니다. 정족수고 뭐고 기명 권은희안부결 이원칙을 지키고 표결해야하는데 호남파들 지금 둘다찬성해 자한당전원 찬성누를때는 권은희안 가결되는겁니다 이걸 예상하고 지금 머릿수 계산을 해야지 유성엽 오늘 아침 저따위로 하잔아요 이용주.김경진도 둘다찬성 이래요 유성엽도 문자 전화좀 합시다 이제 권은희안 부결시키고 4+1안으로!! 1. 무기명이냐 기명이냐 투표 2. 권XX 공수처 안 투표 30명 3. 윤소아 공수처 안 투표 157명 1번부터 기명투표 가도록 단속하도록 하고 2번 권은희안은 반드시 부결시키고 3번 윤소아 4+1 공수처안을 통과시켜야죠. 혹시나 이게 부결나면

    공수처를 만들 것 같아서 수정안에 서명했다"면서도 "수정안이 통과 안돼도 4+1안에도 찬성표를 던지겠다. 대체로 국민들이 공수처를 원하지 않느냐"고 말했다. 이용주 의원도 본지와 통화에서 "권은희안이 부결되면 4+1안에도 찬성하겠다. 독소조항 문제가 있겠지만 그 자체로 공수처법을 전부 폐기할 사유는 아니다"라면서도 "민주당에서 권은희안을 먼저 처리하게 하지 않을 것 같다. 4+1안의 수정안을 다시 내서 그것

    대한 최종판독기 도장이 찍혔습니다. 김경진, 이용주 의원 권은희안 부결돼도 4+1안 찬성 권은희안에 대한 최종판독기 도장 찍혔네요. 백업본))권은희안에 대한 최종판독기 도장이 찍혔습니다. 검찰청 내란범들 "국회도 공수처법 독소조항 인식" 권은희 수정안에 은근 기대감 검찰청 내란범들이 이러면 뭐다?? 쓰레기다. 반드시 권은희안은 부결되기를 바랍니다. 권은희안에 누가 표결하는지 유심히

    이후 백혜련안과 또다른 권은희안이 나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참고로요. 이용주 의원이 이딴 소리를 하더라? "권은희안이 부결되면 4+1안에도 찬성하겠다. 독소조항 문제가 있겠지만 그 자체로 공수처법을 전부 폐기할 사유는 아니다" "민주당에서 권은희안을 먼저 처리하게 하지 않을 것 같다. 4+1안의 수정안을 다시 내서 그것 먼저 표결하지 않겠느냐" 이게 얼핏 보면 괜찮은 소리 같은데 권은희 안보다 먼저 투표하는 게 그닥 유리하다

    확실히 부결시키고 가야한다. 그렇게 하면 이때는 민주당이 " 남은 공수처도 공수처인데 이것마저 반대하려고?" 라는 프레임으로 나갈 수 있음. 이렇게 압박하는 게 지금으로서 가장 나을 것 같다. 권은희안은 부결 기존안으로 가결. 이제 드디어 검새들 비리척결가능해졌습니다. * 별빛나무, Jurtschitsch, 슈킹챤스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9-12-30 19:09 / no : 6767483) 민주당 내 이탈표가 나올 수 있지 않느냐는 질문에는 "나올 수도 있을 것"이라면서도 "굉장히 여러 차원에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