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맨시티 선수단 리버풀 도착하는 영상 첼시는 지고 있고 맨시티는 비겼네요 ㄷㄷ 맨유 맨시티 유료네요..ㅠㅠ
    카테고리 없음 2020. 1. 5. 17:17

    경기력 떡상? 타팀덬인데 리버풀이랑 맨시티 경기 넘나기대ㅠㅠ 펩 맨시티랑 재계약 안 하고 뮌헨 갈 것 같음 첼시 맨시티 결과 나 똥촉아닌데 맨시티 이겨라 축알못이 보는 요즘 EPL 랭킹 [EPL공홈] 프리미어리그 12월 이달의 선수 후보 아스날v맨시티는 별로 인기가.없네요 맨시티 라인업 (vs첼시) 라이터 던지고 인종차별하는 맨시티 관중 맨시티 멸망... 레스터 맨시티 경기도 재밌겠다 ㅋㅋㅋㅋ 낼 새벽 1:30 리버풀 VS 맨시티 경기 기대되네요 봉준호감독 축빠구나 이번 16강은 4대리그 이외 팀 하나도 없을수도 있겠네 맨시티





    보는게 맞지 않나 싶네요. 머 굳이 F1 을 깍아 내린다기보다.. F1과 상용차는 다른 카테고리로 보는게 맞다는 겁니다.. R&D 규모가 훨씬 적은 F1 팀들 (전체 규모 중에 R&D 예산은 또 더 적을것이므로) 이 몇백배의 금액을 R&D 에 투자하는 상용차 업체보다 기술이 뛰어나다?? 좀 이상하지 않은가요?? 쉽게 작성하고자 반말체를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 EPL 직관 관심있는 분들이 글을 올려달라는 부탁이 많았는데 글을 올려놓고보니 순위가 넘어가





    시간을 지정하여 준다 . 그래서 내가 원하는 경기의 표를 구하려고 하면 3 개월 전부터 홈페이지를 항상 주시해야 한다 . 판매일은 ‘one hotspur + ’ 맴버와 ‘one hotspur’ 멤버는 하루의 시차를 두고 표를 판매한다 . 그래서 원 홋스퍼 플러스 맴버쉽에 가입하라는 거다 . 2. 프리미엄권 프리미엄 맴버쉽은 홈피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고 최상의 대접을 받으며 가장 좋은 자리에서 관람을 할 수 있다 . 밥도 묵고 , 술도 묵고 ,





    100회 이상 (선수, 총 드리블 횟수, 평균 드리블 거리) 알랑 생-막시맹(뉴캐슬), 105회, 12.2m 마커시 래시포드(맨유), 119회, 11.1m 디오고 조타(울브스), 140회, 11m 다니엘 제임스(맨유), 148회, 11m 히카르두 페레이라(레스터), 192회, 10m 최다 전진 드리블 - 최소 5m 이상 전진 (선수, 총 드리블 횟수, 전진





    참담하기 전에 믿어보고 싶다 ㅜㅜ 중립인데 누가봐도 리버풀 맨시티는 골 들어갈 생각이 없음 리버풀덬은 아닌데 반다이크 이적 하자마자 리버풀 수비 달라지는거 보니까 진짜 놀랍더라 제일 인상적인 경기가 챔스 8강때 맨시티한테 전반전 3골 몰아넣고 후반에 걸어잠구고 3대 0으로 끝낸 경기였음 당장 반다이크 없었던 1월 리그 맨시티 전에서 네골넣고 세골 먹힌팀이었는데 반다이크 합류후 몇달만에 맨시티 상대로 잠구기가 된다는게 진짜 드라마틱했음 아스날 북런던 더비 맨유 무리뉴 더비 첼시 무리뉴 더비, 램파드 사제더비 맨시티 펩 무리뉴 더비 리버풀 one 더비





    Child. 리버풀 vs 셰필드 (1월 3일 05:00) Referee: 폴 티어니 Assistants: Daniel Cook, Harry Lennard. Fourth official: Anthony Taylor. VAR: 케빈 프렌드 Assistant VAR: Matthew Wilkes. 진심개꿀잼 뭔가 무일거같아 진짜 제 2의 키퍼였네요 ㄷㄷ 맨시티 수비 폭망... 절대 안 줘 ㅋㅋㅋ 그러면 펩은 어떻게 될까요 사네=원빈 오타맨디 맨시티전 특히 진짜 어떻게 버텼는지 응? 감독 그대로 있었어도 흥민이 돌아오니까 다시 나사빠진 모습들 ㅡㅡ 보인건 참으로 화났지만서도





    많은 걱정을 했으나 알리송이 아웃되어있는 기간 대활약함 꼬박꼬박 골도 먹혀주어서 클린싯 보너스를 안받으며 팀의 재정적 세이브까지 해냄 토트넘 - 가자니가 한국에서는 그냥 잘생긴 흥민이 친구 정도였던 가자니가 하지만 요리스의 부상으로 많은 걱정을 사던 토트넘의 골키퍼 자리에서 맹활약 중 이대로면 요리스가 위험한거 아님? 이라는 말까지 나올정도로 미친 활약 중 맨시티 - 카일 워커 네 ? 저도요 ? 존나... 무섭





    체크->패널티킥으로 딜레이. 패널티킥-> 골키퍼 규정위반으로 VAR 후 다시참 -_-;; -도르트문트 vs 파리 생제르망=psg -레알 마드리드 vs 맨체스터 시티=맨시티 -아틀란타 vs 발렌시아=발렌시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리버풀=리버풀 -첼시 vs 바이에른 뮌헨=뭔헨 -올림피크 리옹 vs 유벤투스=리옹 -토트넘 vs 라이프치히=라이프치히 -나폴리 vs 바르셀로나=바르셀로나 라고 예상해 봅니다. 1시 30분에 리버풀이랑 맨시티 경기하네요....빅경긴데 내일 월요일이라 일찍 자야되는 ㅠ ㅠㅠㅠ 골 넣고 세리머니하고 3분만에 골먹힘 챔스 맨시티전도 골 넣고 좋아하자마자 먹히고 페에시절 맨시티 그리고 파리 뮌헨 유벤 추점결과 나오자마자 온 축구팬들 레알 망했네



    그래서 너무 길어서 호주전 3백을 한 이유까지만 이번 글에서 설명하고 호주전 한 경기 내에서의 3백 전술의 변화 방향은 다음 2편에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어제 있었던 벤투의 전술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일단 윙어의 역할과 하프스페이스에서의 메짤라의 중요성, 그리고 빌드업 속도에 대한 대한 배경지식이 필요합니다. 배경지식 먼저 하프스페이스에 대해서 설명하면 아래와 같이 센터백과 풀백





    끝낸 경기였음 당장 반다이크 없었던 1월 리그 맨시티 전에서 네골넣고 세골 먹힌팀이었는데 반다이크 합류후 몇달만에 맨시티 상대로 잠구기가 된다는게 진짜 드라마틱했음 ㅇㅇ선수들 존나잘하는거아는데 클롭의 리버풀 펩의 맨시티 이런 느낌 리버풀 우승가나요? ㅋㅋㅋ 저번에 맨시티한테도 3골 먹혔던가 그랬던거 같은데 오늘 ㅎㄷㄷ 리버풀이 챔스부터 이번시즌까지 제대로 진짜 터지는듯 응.......? 이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한 말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