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소리,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향한 팬심 "좋은 인연은 이제 시작" 문소리
    카테고리 없음 2020. 1. 6. 09:42

    정민아 영화평론가는 한국영화평론가협회 총무이사, EBS국제다큐영화제 자문위원, 서울시 독립영화 공공상영회 배급위원 등으로 활동하며 부산국제영화제를 비롯한 여러 영화제의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주목할 점은 과거 서울독립영화제를 방문했던 감독들이 다시 한번 본선 심사위원으로 서울독립영화제를 찾은 것이다. 문소리는 2015년 첫 연출작 '최고의 감독'으로 서울독립영화제에 초청되었으며,





    몇개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그 기억이 괜찮지 않습니다. 개봉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에도 동요하지 않으려 스스로 '더 좋은 작품하면 돼'라고 다잡으며 버티고 있는 저는 어제 마케팅에 사용된 영화와 전혀 무관한 사진들을 보고 다시 한번 뒷통수를 맞은 기분이 되었습니다. 대체 누구 눈에 밝은 현장 분위기였는지 되묻고 싶습니다. 한번도 스케줄 부담주지 않고



    돌풍을 일으켰고 개봉 후에도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으로 그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특히 ‘겨울왕국 2’, ‘포드 V 페라리’, ‘감쪽같은 그녀’, ‘나이브스 아웃’, ‘라스트 크리스마스’ 등 국내외 대작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아트버스터의 저력을 보여줘 의미가 깊다. 여기에 12월 12~13일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서울을 찾아 관객들과 만날 예정으로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의 흥행 열풍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따뜻한 미소를 짓게 하는 올 겨울 최고의 힐링 가족영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가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록을 발간하며 딸





    (감독 이창동, 2007)의 신애(전도연) 04 (감독 김기영, 1960)의 하녀(이은심) 05 (감독 이경미, 2008)의 미숙(공효진) 06 (감독 이창동, 2010)의 미자(윤정희) 06 (감독 박찬욱, 2016)의 히데코(김민희) 08 (감독 이경미, 2016)의 연홍(손예진) 09 (감독 한준희, 2015)의 우희(김혜수) 10 (감독 김기영, 1971)의 명자(윤여정) 10 (감독 정재은, 2001)의 태희(배두나), 혜주(이요원), 지영(옥지영) 10 (감독 곽재용, 2001)의 그녀(전지현) 13 (감독 최동훈, 2015)의 안옥윤(전지현) 13 (감독 봉준호, 2000)의 현남(배두나) 13



    방송 중인 '스토브리그' 후속으로 오는 2월 21일 밤 10시 방송된다. 학생 시절 해본 최대 일탈 경험을 묻자 "일탈해봤자 고등학교 때 연기 하겠다고 일방적으로 통보한게 끝이다. 연기 통보하면서 아버지와 언쟁이 생기니까 방문 꽝 닫고 들어왔는데 조마조마했다. 부모님 들어오실까봐 (웃음). 생각보다 문소리가 크게 나서 내가 이정도까지





    먼가? 에어백이 이상하다네요. 에어백이 순정이 아닌것 같다길래, 문소리가 했떠니,,, 에어백을 뜯어보니, 수리한 흔적이 역력하네요. 말로만 듣던 재생에어백이구요, 조수석은 에어백이 잘 터질수도 없게끔 작업을 해놓았네요,,,,,,,,, 분노로 부들부들 떨었네요. 딜러한테 전화하니까, 본인이 해줄수 있는 별로 없다고 하는데, 혹시 이런 경험 가지신분 있나요? 혹시 제가 보상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ㅠㅠ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이 올 겨울 최고의 힐링 가족영화로 입소문이 나며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주 내한 소식을 알린 고레에다



    뚫고,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다. 사흘 전 봄, 94년 여름, 87년 봄, 84년 가을, 80년 5월 그리고 마지막 79년 가을. 마침내, 영호는 스무 살 첫사랑 순임을 만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소소한 예능ㅋㅋㅋㅋ 예전엔 핏줄에 배타적인 한국에 아름다운 가족상을 제시했다 생각했어요. 세 개의 영화가 좀 정신없기도 하고. 다시 보니, 결혼 한번 못한 문소리 공효진은 평생 지들 욕망에 솔직하게 살다 간 인간들이 무책임하게 낳아



    서울독립영화제 심사위원 8인 공개 문소리배우님 귀여우시다ㅋㅋㅋ 모르는 척 연기하는 건가 헷갈린다 ㅋㅋ 제가 이 여자때문에 더 열받습니다. 문소리가 거슬린다는 얘기 처음들었네요. 문자받자마자 현관문 소리 안나게 바로 하려했는데 집안에 소리 줄일만한게 없어서 내일이나 늦어도 금주안에 소리 안나게 해놓을 생각이구요 해놓고 애들 계속 뛰면 욕하고 문소리나게 해서 수시로 여닫고 다닐 생각입니다. 나갈때나 들어올때마다 개새끼 소새끼 거리면서 다닐겁니다. 그리고 문쿵쿵 소리가 과연 우리집에서만 나는 소리일까요? 어이없고



    영화공간 주안이라는 영화관 가본 후기 (+영화 메기 후기 ㅅㅍ) 배심원들 본 덬들 나랑 같이 소취하자 "불행포르노 그 자체" 윤지혜 '호흡' 촬영장 만행 폭로[전문] 한끼줍쇼 문소리 부모님댁 갔는데 웃겨 문소리 배우&장준환 감독 부부 집 공개 탁 트인 호수뷰 동탄 풍 ㅋㅋㅋ여기다가 괴상한거도배하지말고 황교안나가라고하라니깐.. 씨네21 선정 한국영화 최고의





    여성 캐릭터 배우 문소리가 영화 오아시스 강간씬에 대해 쓴 글 [씨네21 선정] 2019 올해의 한국영화 베스트 10 네이버 실검 문소리님은 연검 있는데 왜 옆에 안떠? 미친 문소리 이승기 노래 듣다가 남편 앞에서 소리지름 ㅋㅋㅋㅋ '방구석1열' 문소리,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향한 팬심 "좋은 인연은 이제 시작" 당황스럽네.......상식적으로 자팀선수한테 자동문소리하진 않겠지... 문소리 자체 앵콜신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