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삭발 보고 싶습니다 이은재의원 검찰조롱의 정점??인 유시민 어떻게 수사??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8. 20:01



    이은재의원이 만들어온 "조사세(조국과 그들이 사는 세상)"표... 다시 보고 싶다 조국에게 놀란점[24] 이은재의원 삭발 보고 싶습니다 검찰청 국정감사 시청 소감 ! ! ! 민주당 자한당 이은재의원 검찰조롱의 정점??인 유시민 어떻게 수사?? 삭발 순서 대신 정해드립니다 자유한국당은 어서 내일 삭발 명단 공개해주세요 박노해 은수미도 사노맹이었다니 재산이 많아 죄송하다. 딸이 나를 따라와 미국생활을 해서 영어를 잘하게 되서 죄송하다. 딸이 공부를 잘해서 죄송하다. 10명 중 8~9명이 받는 장학금을 내딸이 받아 죄송하다. 왜 줬는지





    모르는 장학금을 일단 받아서 죄송하다. 60억대 자산가인 내가 QM3를 타고 딸이 아반테를 타서 죄송하다. 제일 크게 놀란게 청문회때 이은재가 서울대 논문을 문제삼자 답변 중 변희재를 언급하자 이은재가 뭐 때문인지도 모르게 버럭하자 이은재의원님께 변희재씨를 언급해서 기분이 언짢으시다면 그 점 사과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조국을 쓰러뜨리려는 으르렁거림이 모두에게 느껴졌다. 그 다음은 누구겠는가? 응원해줄 사람없는 소시민들은 어떻겠는가? 죄를지어 무섭다기보다 그냥 잘못 걸리면 죽을 것 같은 느낌이었다. 2. 공수처가 답이구나. 국민의 75퍼센트가 원하고 50퍼센트는 강력 희망하는 공수처 설치. 살아있는 권력보다 더 무섭게 느껴지는 그들만의 리그. 어쨌든 고위공직자 모두를 감시하는 기구가 있다는 것만으로 소시민들의 안전판은 조금 더 두꺼워지겠다. 기업이나 투자가 아닌 전관 예우로 1년에 수백억원까지 벌 수 있는 상황. 그건





    죽지 않는 권력이다. 야당의 설치 반대 논리는 대통령 장기 집권 플랜이란다. 스스로 알아서 잘하면 된단다. 무조건 상정되는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지 총장보고 살펴보란다. 우리 죽이려고 하는거 아니냐는 소리는 안하니 다행인가? 오늘 기가 살아 펄펄 나는 장제원. 목소리가 더 커졌다. 아들에게 뭔 일 있었냐는 듯... 참, 타고나셨다. 여당 의원들 공격력 많이 부족했다. 박주민은 역시 꾸준한 에이스다. 여야의 구분이 문제가 아니다. 부디 이 좋은 기회에 꼭 공수처 설치하길 바란다. 조금은



    하는데... 보고있던 나와 내 와이프는 입이 떡 벌어지더라 뭐 저런인간이 다 있나..... 노무현 장례식에 이명박이 오자 난리가 났었는데 모든 문상객과 노무현아들을 진정시키고 깍뜻이 인사하는 문재인을 보고 이런인간을 두번째로 봤네요. 제발.. 내일은 하시길.. 검찰청 국정감사 시청 소감 ! ! ! 1. 무서웠다. 일반적인 피감기관의 느낌이 아니었다. 법과 원칙(?)에 따라 알아서 하겠으니 걱정 말라는 자만심이 흘러넘쳤다. 걸리면 죽어나겠다 싶었다.

    급하고 부실하게 만들더라도 반드시 해내길 바란다. 대한민국 민주주의 역사에 화룡점정이 되지 않을까! 지인이 쓴 글을 퍼왔습니다. 2019.10.17.15:48 현재 다음 홈페이지에 이은재는 이은재의원이라고 표기. 표창원은 표창원. 혹시 몰라 뉴스 표기 보니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레기 세끼들 살처분 해야되.... 돼지 묻을때 비닐 깔고 기레기 깔고 그위에 돼지... 유시민이 성희롱을 했냐 뭐했냐?? 유시민이 왜조사를 받는건데?? 진짜

    아마 흥행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 다움주는 4가지가 좀 부족하신 전희경의원, 그리고 부정청탁 의혹에서 삭발로 일어서길 빕니다 김성태의원님과 김선동의원님 그리고 섹시한 온몸이 무기이신 임이자 의원님 아참 갑자기 이슈 타신 최교일 의워님의 동참도 필요하군요 마지막 한자리 한선교의원 추천합니다 일단 2주까지는

    조국 장관과 가족은 국민적 응원에 견딜 수 있었지 싶다. 정경심 교수 조사에 아직도 목이 마르다는 식의 늬앙스로 되받아치는 답변. 잘하고 있으니 더 냉정하게 하라는 야당의 조언성 일침. 사이사이에 문재인 정부를 마치 죄인 취급하는 이은재의원의 무대포 아무말 낭독. 여상규 위원장의 패스트트랙과 공수처 문제점 깨알 홍보. 야당이 여당 같았다.

    꼴도 보기싫은 이은재 좀 닥치세요 아마 다음 삭발 주자를 서로 양보 하느라 힘드시겠어요 여러분들이 늘 앞세우는 국민들이 순서를 정해 드릴까 싶은데요 일단 인지도 높고 대중영향력 높으신 1차 우선 후보군에 일단사퇴 이은재의원님과 아드님 문제로 바쁘신 장제원의원님 춘천의 자랑 아니 수치 김진태의원님 키가작아 슬픈 민경욱의원님 유서대필 곽상도 의원님 그리고 빠루 나경원 의원님 일요일은 쉬시고요 이렇게 6명은 이번주에 릴레이 명단으로 추천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