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제 사실을 다 알고나서 박해미한테 뭐때매 화낸거야? 김재영 얘기 누가 꺼냈냐고,, 왜나한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4:21

    조롱 희화화 이 부분을 추가하 자고 의견이 나왔는데 추가가 되었잖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롱 희화화가 성립이 되었다면 그 대상이 정치인이고 그리고 제가 제13조(대담·토론프로그램 등)를 보니까 이것이 대담 토 론 프로그램에서 나오는데 이게 물론 애매하긴 하지만 대담 토론 프로그램에서 상호 간 이 런 조롱 희화화, 이런 것을 의미하는 측면이 강한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이 조항은 빼는 게 맞지 않을까 하는 그런 생각입니다. 이게 만약에 들어갈 경우에는 저희가





    하나요? ○ 양승창 tbs 라디오국 제작1팀장 - 통상적으로는 딱 정해진 질문과 답변을 하는 것이 거의 일반적인 상례, 통례적인 진행 방식 이긴 한데요. 물론 출연자 분들이 이렇게 돌발적으로 본인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던지는 경 우에는 그것에 대한 이야기도 또 진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김재영 위원 - 콘티는 미리 대충 짜놓지 않으세요? ○ 양승창 tbs 라디오국 제작1팀장 - 예. 대충 짜놓습니다. ○ 김재영 위원 -





    행하는 데 있어서. 그것에 따른 필연적인 결과 아닌가 싶습니다. 조금 전에 박상수 위원님이 말씀하셨는데 제가 이것을 시기를 적어놓지 않았는데 최근 례를 보니까 객관성 조항 적용돼서 3회 ‘주의’, 1회 ‘권고’ 이렇게 되었던데 제가 방송소위 아니면서도 기억한 사례가 꽤 있으니까요. ○ 허미숙 소위원장 - 왜냐하면 법정제재의 경우는 전체회의에서 모두 심의를 그동안 하셨기 때문에. ○ 김재영 위원 - 그래서 지금 박상수 위원님 말씀대로 이 수위 자체, 같은 사안으로 반복해서 누적되면 조금 더 강한 조치가 필요하다는 데 저도 동의합니다. ‘경고’ 의견입니다. 제67차



    쳐돌겠다 ,, 준휘청아 25회 편집본 나 말고 내 동생 호감배는 김재영 김영광 장기용 지금 뉴스공장 흥겹네요 김재영 풀샷잡을때마다 눈호강 내가 이드라마 보는 유일한 이유 준휘 껍데기... 와 근데 김재영 진짜 동안이다 김재영 로코물 하고싶다고 예전부터 노래했는데 사풀인풀 흥했으면ㅋㅋㅋ 공효진 대상 포함 15개 중 11개..그야말로 '공동'시상식 KBS 연기대상이 길~어진 이유 나 드라마 다시보기 하려구 하는데 시크릿부티크 어땡?? 사풀인풀 김재영은 무조건 얼죽코 해야됨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예서부터 은단오까지…극과 극 연기변신, 김혜윤 지난해 가장 큰 활약을 보여준 배우를 꼽으라면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과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를 모두 성공시킨 김혜윤(24)이 첫손에 꼽힌다. 김혜윤은 'SKY캐슬'에서 극중 한서진(염정아 분)의 딸 강예서 역을 맡아





    맡아 넉아웃 시켜버렸습니다. 그는 잘생긴 외모로 업계의 주목을 받았지만, 시청자들은 그의 굉장한 연기력으로 깜짝 놀랐습니다. 4.장기용 지난 1년은 장기용에게 대단한 한 해였습니다. 이 젊은 모델 출신 배우는 최근 한국드라마에 출연을 많이 했지만,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WWW 검색어를 입력하세요에서 사랑스런 박모건역이었습니다. 그는 사랑에 빠진 박모건을 묘사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의 사랑 배타미(임수정)에게 관심을 추구하는 열정과 거침없는 사랑은 우리에게 설레임을 주었습니다. 장기용의 모든 장면과 코드들은 이 드라마를 성공으로 이끌었습니다. 그의 다른 드라마를 본





    청소년 소경주 역을 맡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택일(박정민 분)과 티격태격하며 보여주는 케미가 더욱 존재감을 부각시킨다. 연기 잘하는 것으로 유명한 박정민에 지지 않는 연기력 또한 최성은에 이목을 집중시키는 포인트 중 하나다. 데뷔작으로 주목을 받은 만큼 아직 필모그래피에는 한 작품밖에 없으나 배우에게 가장 중요한 연기력을 갖춘 만큼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ㅇㅇ 아 김재영은 패딩 입고 구준휘는 얼죽코 해!



    서현섭, 성민재, 손찬우, 송강현, 심장영, 안중근, 양철민, 오영석, 이강명, 이근형, 이민우, 이수빈, 이정인, 이준우, 이진형, 전찬호, 정동수, 최현주, 허재강 8반(29명) - 고우재, 김대현, 김동현, 김선우, 김영창, 김재영, 김제훈, 김창헌, 박선균, 박수찬, 박시찬, 백승현, 안주현, 이승민, 이승면, 이재욱, 이호진, 임건우, 임현진, 장준형, 전형우, 제새호, 조봉석, 조찬민, 지상준, 최수빈, 최정수,





    모델로 유명하다고 자기입으로 말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소속사에서 옷 못입어서 혼낸적도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봇이라 인별에 김재영 태그해서 올린 팬들 글 다 좋아요 눌러주고간다ㅋㅋㅋ 절친인 연예인은 주우재랑 모델 조민호 ㅇㅇ 모델시절부터 친했다고함 영화 돈 찍을때 류준열이 밥도 사주고 잘 챙겨줬는데 김재영도 촬영현장에서 류준열바라기로 불렸댘ㅋㅋ 영화 돈 찍으면서 주식 시작했다가 자꾸 욕심생기고 자기 나름 큰돈 투자했다가 실패해서 끊었다곸ㅋㅋㅋㅋㅋ 개취로 갈발보다 흑발이 훨배 어울리고 웃을때 은근 귀엽다 출처: #LINK ■ 제2019-방송-65-0783호





    이상입니다. ○ 허미숙 소위원장 - 입장하도록 해주십시오. (의견진술자 입장) ○ 양승창 tbs 라디오국 제작1팀장 - 안녕하십니까? ○ 허미숙 소위원장 - 소속, 직책, 성명을 확인해주십시오. ○ 양승창 tbs 라디오국 제작1팀장 - tbs 라디오국 제작1팀장 양승창입니다. ○ 허미숙 소위원장 제67차 회의발언내용 ­ 21 - 오시느라 수고하셨고요. 해당 방송에 대한 tbs-FM 측의 모두 의견이 혹시 있으십니까? ○ 양승창 tbs 라디오국 제작1팀장 - 짧게만 말씀드리면 의견진술서에 써 드린 것을 잠깐 짧게 말씀드리겠습니다. ○ 허미숙 소위원장 - 의견진술서에 있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