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가됨 김응수 이이경 난 전에 이이경 본게 학교2013이랑 와이키키가 다여서... 붉은달에서 이이경 존나 섹시함,,,,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9:17

    한국영화.jpg 이이경은 근데 냉이야 온이야 [단독]인피니트 성규, 강남·이이경과 '아는 형님' 출격…전역 후 열일 행보 200115 #오늘의떡밥 배우 이이경님 라디오스타에서 진 언급 전에 이이경님이 석진아!! 이렇게 따뜻하게 불러주셨을 때도 막 눈물나고 그랬는데 우리 진이라니까 진짜 눈물 난다ㅠㅠ 종종 석진이도 팀에 의지 할 수 있는 형이 있음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라도 들어보니까 넘 따숩고 좋다ㅠㅠㅠㅠ 와이키키1이 너무 레전드라 그렇지 2도 볼만했어ㅠㅠ 각 커플들 다 좋았음 난 배우들 연기 존좋 흑흑 지금? 뭐하는거 같은데? 시발ㅋㅋㅋㅋㅋ 개찰지네ㅋㅋㅋㅋㅋㅋㅋ 그 날라리 애들 좋아했는데 애 맞나





    오는 8일 전역하는 가운데, JTBC ‘아는 형님’에 게스트로 찾아올 예정이다. 2일 스포츠서울 취재 결과, 성규는 전역 후 배우 이이경, 가수 강남과 함께 ‘아는 형님’ 녹화에 나선다. 대중에게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낼 성규와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이경, 강남과의 케미스트리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성규는 2010년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로 데뷔해 ‘내꺼하자’, ‘추격자’,



    ‘Man In Love’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음악뿐 아니라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JTBC ‘크라임씬’, MBC ‘발칙한 동거’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두각을 보이며 ‘예능돌’로 활약했다. 지난 2018년 5월 14일 육군 22사단으로 입대해 군 복무를 해온 성규는 입대 후에도 육군본부에서 제작한 육군 창작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귀환:그날의 약속’ 등에 출연하며 활약해왔다. 전역 직후 곧바로 방송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활동 복귀에 시동을 건 성규가 오랜만에 나선 예능



    보여줄지 주목된다. CONNECT BTS - Berlin [오늘의 떡밥] 위버스 - 정국 포스트 23개 - 석진 댓글 - 태형 포스트 7개 - 태형 댓글 8개 - [BTS only] ARMY.ZIP 방탄소년단 트위터 BTS official 트위터 [CONNECT, BTS] Interview with Stephanie Rosenthal @ Berlin 빅히트 트위터 레모나 인스타그램 ABB Formula



    김희정 김소라 오승아 출연 이런 연기도 잘할줄은 몰랐음ㅋㅋㅋㅋ 진짜 멋있는 베테랑 형사 연출 l 민두식 & 극본 l 이희수 줄거리 l 결혼식 날 아내를 잃은 한 남자의 특별한 이별 대처법을 블랙코미디로 담아낸 드라마 출연 l 이이경 남문철 김희정 박주현 김소라 오승아





    완급조절이 없어 오히려 보는 이의 ‘텐션’ 불꽃을 꺼트릴 수 있다. 물론 빠르게 결말로 이끌기는 하나, 잘 나가다 삐끗한 잔상이 지워지진 않는다. 장애 요소도 있다. 설 성수기 대전에 출격하는 경쟁작 ‘남산의 부장들’에 비해 화제성이 다소 약하고, ‘미스터주: 사라진 VIP’와는 비슷한 코믹 장르라 관객의 지갑을 쉽게 열지는 미지수다. 오는 22일 개봉, 15세 관람가. ■고구마지수 : 0.5개(5개 만점 기준) ■수면제지수 : 0.5개 ■흥행참패지수 : 2개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 김소진 등 배급 : 쇼박스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귀엽넼ㅋㅋㅋㅋㅋ ㅈㄱㄴ 에어팟이겠죠? ㅋㅋ 에어팟은 일회용이 맞....훗 재밌겠다ㅋㅋ 넘 좋당ㅋㅋㅋ 정쌤강쌤아님 남순흥수아님 남순하경아님 일단 마이너중에 메이저 투경 (이이경×남경민) 얘넨 초반에 극마이너들이 혐관이라며 슬금슬금 머리디밀다가 후반부에 찐으로 반응터짐 여긴 어느정도 날조, 마이너중의 마이넌데 학교십덕후들은 다 아는 케미맛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훈×송하경 Tmi 사실 원덬은 처음이 투경에 치였다가 나중에 지하한테 거하게 치였다고 얘넨 얼굴들이 으른미나서 부부케미로 불림



    '일찍 일어나는 배우가 히트한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소라게 짤'로 화제를 모은 권상우가 새로운 '핑크 소라게 짤'을 탄생시켜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변치 않는 비주얼과 글썽이는 눈물로 '소라게 명장면'을 완벽 재현해낸 것. 진지한 그의 연기에 다들 웃지 못하고 눈치를 보자 "이거 웃긴 거 아니야!!!"라며 장난스럽게 발끈했다고 전해진다.



    1급 기밀이 담긴 웹툰을 연재한 뒤, 위협적인 국정원과 테러리스트로부터 가족과 목숨을 지키기 위해 ‘짠내’나게 뛰어다니는 코믹 액션이다. 액션·코믹이 가능한 권상우와 황우슬혜, 정준호, 이이경, 이지원 등 스크린에선 비교적 신선한 얼굴이 힘을 더해 재밌는 그림을 완성한다. 크진 않지만, 제 그릇을 꽉 채운 알찬 요리다.





    이미지 원본보기 최근 녹화에서 ‘소라게 짤’로 화제를 모은 권상우는 새로운 ‘핑크 소라게 짤’을 탄생시켜 시선을 강탈했다. 그는 변치 않는 비주얼과 글썽이는 눈물로 ‘소라게 명장면’을 완벽 재현했다. 진지한 그의 연기에 다들 웃지 못하고 눈치를 보자 “이거 웃긴 거 아니야!!!”라며 장난스럽게 발끈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권상우가 얼굴 개인기로 또 하나의 역대급 짤을 예고한다. 개인기 타임에 자발적으로 나선 그는 얼굴 근육을 자유자재로 쓰는 신기한 광경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그런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