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표? 배우되는 것" 핱시 오영주 연기 준비한다던데 임현주 오영주에게 주기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8:48

    회자되는게 아님.... 결말 보니 그럴만했던 ㅆㄹㄱ... 그 이후에 뜨는 기사 보고 임현주 오영주랑 안된게 천만다행이라 생각했음 훨 아깝지 오영주 취향 스펙 이것저것을 마음에 들어한듯 넷플에는 없네 갑자기 오영주 보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ㅋㅋㅋ 솔직히 존나 웃겼어ㅋㅋㅋㅋㅋ예전에 손님으로 만난거 기억하고 혼자 의미심장한



    ‘위대한 소년’, ‘임금님의 사건수첩’,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쌈 마이웨이’, ‘멜로가 체질’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내년 1월 15일 영화 ‘해치치않아’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내년 2월 방송되는 ‘트래블러’에 출연한다. 배윤경 최근작: KBS 드라마 스페셜 2019- 사교-땐스의 이해 오영주 "최종 목표는 배우..연기 배우는중" 임현주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배우로 데뷔한다."





    동해 등 다수 연예인들이 출연해 고민을 털어놓았지만 주연급 배우가 출연한 것은 드문 일이다. 특히 안재홍이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배우인 만큼 ‘물어보살’에서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09년 영화 ‘구경’으로 데뷔한 안재홍은 ‘족구왕’, ‘쎄시봉’, ‘도리화가’, ‘위대한 소년’, ‘임금님의 사건수첩’, 드라마 ‘응답하라



    오영주 "'엄친딸' 이미지 부담…최종 목표는 배우" [단독] 안재홍, '무엇이든 물어보살' 파격 출연..서장훈·이수근 만난다 앞으로 배우길 걷는다는 하시그널 여자출연자들.jpg 근데 정재호랑 오영주는 어렸을때 잠깐알던 친구가 아니라 계속 연락해왔던 친구라던데 핱시 오영주 연기 준비한다던데 핱시2 여출들한테 정병 ㅈㄴ 붙었었고 아직도 남아있음 난 핱시2 오영주 제일 좋아했는데 내 워너비는 임현주였음ㅋㅋ 오영주 사람으로써 부럽다.. 바른자세랑 차분한말투랑 누구랑 말해도 편하게 대해주는거 너를 만난 여름 후기 하트시그널 김현우 오영주 과거서사 풀렸을때(?) 제작진 눈물 흘렸을듯 핱시 정병 느낄때가 아직도 오영주





    임현주랑 김현우는 사귀긴 사귄거야? '물어보살' 오영주 "최종 목표? 배우되는 것" 난 핱시 정병들 중에 제일 이해 안가는게 그래도 난 김현우오영주임현주 그 삼자대면이 제일 길이길이 남을 명장면이라 생각함 임현주 오영주에게 주기엔 김현우는 너무 오영주 이규빈 내 이상향의 여자랑 이상형의 남자임 오영주도 근데 남자들한테 인기있는 타입아냐?? 핱시 오영주는 요즘 뭐해? 아니 에이틴/플레이리스트 애들이랑 핱시 애들?이랑은 대체 어떻게 친한거야????? 뭔



    하려고 하는구나' 생각을 할 것 같았다"며 "어렸을 때는 예쁜 얼굴이 아니라서 연예인을 꿈꾸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예체능 쪽으로 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최근 연기를 배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방영중에 영주빠들이 현주 다은이 많이 팼으니까 오영주 까이는거 당연하다고 할때 그러면 영주빠들을 쳐패던가 오영주를 패면서 미친인간들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핱시2는 괜히 아직도 회자되는게 아님.... ㅆㄹㄱ...





    결혼상대로는 영주라 잘해줬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균이랑 오영주랑 아직도 존나 친하게 지내던데 [단독] 안재홍, '무엇이든 물어보살' 파격 출연..서장훈·이수근 만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방송인 오영주가 '엄친딸' 이미지에 대해 해명했다. 2일 저녁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오영주가 출연했다. 이날 오영주는 "내 이름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참여했다. 안재홍은 선녀 보살(서장훈)과 동자(이수근)을 찾아 고민을 털어놓고 상담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이 해결책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김영철, 오영주, 은혁, 동해 등 다수 연예인들이 출연해 고민을 털어놓았지만 주연급 배우가 출연한 것은 드문 일이다. 특히 안재홍이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배우인 만큼 ‘물어보살’에서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09년 영화 ‘구경’으로 데뷔한 안재홍은 ‘족구왕’, ‘쎄시봉’, ‘도리화가’,



    송다은 최근작: 멜로가 체질 필라테스 강사역 그 둘이 다녔던 학원에 친구오빠도 다녔어서 같은무리라고 했음ㅋㅋㅋㅋ 배우고 있대 그 프로가 그런 류의 프로그램 중에선 제일 잘됐었고 출연자들도 화제됐어서 그런지 일반인인데도 정병 존나 붙음.. 방영당시엔 임현주 송다은이 많이 까이고(특히 현주) 프로 끝난 뒤엔 오영주가 많이 까임 까는 이유도 별같지도 않은 이유임ㅋㅋㅋㅋ 현주 남녀 가릴거없이 되게 러블리하고 싹싹하고 성격도 쿨해서ㅋㅋㅋ 워너비임 ㅠ 사실 영화보단





    사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안재홍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한다. 20일 복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안재홍이 이날 진행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녹화에 참여했다. 안재홍은 선녀 보살(서장훈)과 동자(이수근)을 찾아 고민을 털어놓고 상담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이 해결책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김영철, 오영주, 은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