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음 둘다 차기작 터졌음좋게씀 내배우 냥이 미쳤다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해리: 박신혜네 냥이)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보는 중인데, 박신혜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7:19

    호감됨 ㅇㅇ 한날 한시 팬미팅 실화냐ㅠㅠㅠㅠㅠㅠㅠㅠ 호감배 드라마 찾아보는 재미로 산다 ◇ 연중 풍년 CJ E&M…공유·박보검 '서복' 기대작 올 한해 농사를 가장 잘 지은 배급사다. 내놓는 작품마다 풍작이었다. '극한직업'(1천625만명), '기생충'(1천만명), '엑시트'(941만명)를 필두로 '걸캅스' '사바하' '나쁜 녀석들: 더 무비'까지 줄줄이 흥행에 성공하며 최근 몇 년간 부진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2020년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인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가제)를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하지만 그는 호흡이 제일 잘 맞았던 배우로 김래원이 아닌 강하늘을 꼽았다. 최고의 파트너를 꼽아달라는 질문에 "작품마다 다 좋았다. 상대 배우로 인해 덕을 많이 본 작품이 많았다. 음… 강하늘? 래원 씨는 박신혜라고 했지 않나. 박신혜 씨가 굉장히 잘했다는 말은





    망명을 택했다. 절대권력 유지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중앙정보부 김규평 부장(이병헌), 촉망받는 권력 2인자 곽상천 경호실장(이희준), 그리고 대한민국과 미국을 오가는 로비스트 데보라 심(김소진) 등 절대권력을 둘러싼 2인자들의 숨 막히는 정치 공작이 펼쳐진다. 야차 감독: 나현 (프리즌) 주연: 설경구 박해수 줄거리: 중국





    제안을 넣자마자 바로 적극적인 참여 의사를 드러냈다. 단번에 섭외에 응한 박신혜는 “이번 다큐멘터리 참여가 일생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며 반려동물을 키우는 동물애호가로서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박신혜는 첫 미팅 때부터 동물과 야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자신이 이미 SNS 등으로 팔로우하고 있는 동물보호단체 정보를 줄줄 읊으며, ‘휴머니멀’에 적합한 인물과 장소를 섭외하는 데에 도움을 주기도 했다. 동물보호에 대한 박신혜의 열정은 여기서





    유해진도 합류해 9월 제작진과 태국으로 떠난다. 이들은 다큐멘터리의 핵심 주제인 인간과 동물의 삶과 죽음, 공존에 관한 고민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상크미 상크미다ㅠㅠㅠㅠㅠㅠㅠ(박신혜) 박신혜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 거기서도 봉태규랑 케미 좋아서 놀랐었음 솔직히 제 개인적으로 생각해봤을때 이영애 미만은 정말로 아름답지 않은듯 진짜 다 알아서 할텐데 진짜 왜 까질 못해서



    버리는 그런 삶을 살고 있는게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를 이렇게 결말을 굳이 굳이 내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세주가 인던을 들어가서 매가 나오는 부분부터 퀘스트를 다시 제작한거지? 마르꼬 무서워서 인던 못나오는 자기를 구해달라고 ㅇㅇ 근데 꼭 그렇게 어렵게 만들어야 했냨ㅋㅋㅋㅋㅋㅋ 궁전 감옥 가서 열쇠 찾고 다시 궁전 빠져나와야하고 레벨을 100까지 올려야지만 그 열쇠 사용해서 세주가 나올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자기도 이야기 하면서 못믿겠죠? 하지만 그 인던은 진짜였어요 이런닼ㅋㅋㅋㅋㅋㅋㅋ 하....ㅋㅋㅋ 작가가 정말 아무렇게나 쓴건지 내가 작가의





    원진아 정혜성 조보아 1990 - 강소라 고아라 김태리 박보영 박신혜 백진희 서예지 송지은 정인선 수영 신세경 윤아 이성경 이시아 이엘리야 이유비 임수향 임지연 하연수 한선화 1989 - 강한나 김소은 남보라 신혜선 유리 이유영 전효성 정소민 진기주 1988 - 박규리 박세영 유이 이연희 한승연 함은정 1987 - 김옥빈 김주현 문근영 박하선 오연서 이주연 임세미 천우희 한효주 ㄱㄹㅎㄷ 단발병 도지게 만들정도로 좋았는데 단발로 들마해줘 ㅠㅠㅠㅠㅠㅠㅠ 박신혜랑 정말 똑같이 생겼다 눈모양이랑 피부 좋은거랑 이미지도 비슷해보여 목소리톤도 그렇고 내취향





    요즘엔 별 인기 없을련가 나중에 나중에 윤시윤이랑 박신혜 이렇게 따뜻하고 위로되는 드라마 또 해줬으면 부제만봐도 벌써 인간이 나쁘다 연기도 캐릭터도 여주성격이 무례하고 극단적 이기주의라 해서 소취했는데ㅠㅠ 배우 박신혜가 오늘(9일) 낮 12시부터 방송되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한다. 최근 높은 화제 속에 방송 중인 MBC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휴머니멀’의 프레젠터로 출연한 박신혜는 오늘 라디오에서 다큐멘터리 제작에 관한 다양한 뒷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박신혜는 보름이 넘는 아프리카 출장을 매니저 단 한명과 동행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달리자!!! 우리 박배우에게도 예쁜 일만 가득하길 너무 예쁘잖아❤ 넘나 다 좋았다구 김지원 박세영 이보영 진세연 강소라 박신혜 한효주 수지 신혜선 이나영 케미 안 좋은적 한번도 없었어 다 무난하게 괜찮았다가 아니고 각기 다르게 존좋이어서 더 좋았음 본체는 예뻐서 호감인데 그 눈 동그랗게 뜨는...ㅠ 재밌대서 보고싶어짐 1993 - 공승연 다솜 류효영 류화영 민아 정은지 아이유 윤소희 1992 - 고아성 김지원 박은빈 안소희 유라 이세영 1991 - 김고은 김슬기 나나 류혜영 박소담 서현



    순위 리뷰를 위해 몇 달전 전편을 다 볼정도로 풋풋한 몰입도가 정말로 좋았다. 이 드라마 보구서 혹시 내가 일하는 남탕 직장동료중에 윤은혜가 있지 않을까? 직원들 슴가만 뚫어지게 쳐다 봤다. ㅋㅋ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대한민국 커피 체인점 파급에 1등 공신이 아닐까 한다. 지금은 대형 커피 전문점이 아니면 파리만 날리는 대한민국의 커피 문화를 보고 있자면, 참 답답하기까지하다. 예전의 커피 숍은 먼가 추억이 생각나고 감미로운 음악에 잠기기도 했는데 .... 11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