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캬~~~안재현이 최우수 후보ㄷㄷㄷ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들 지금 처음보는데 안재현 이때 비주얼 개오지네 안재현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3:05

    비롯해 연출을 맡은 오진석 감독, 배우 오연서, 김슬기, 구원 등 드라마의 주요 출연진이 참석할 예정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현재 이혼 소송 중인 안재현의 참석 여부에 이목이 쏠렸던 바. 안재현은 주연 배우인 만큼 드라마를 처음 선보이는 자리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이혼 소송 이후 첫 공식석상인 만큼 안재현이 이혼 소송과 관련한 심경을 전할 지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8월 안재현과 구혜선은 파경 소식이 알려졌다. 구혜선은 지난 8월18일부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재현과의 갈등을 폭로해왔다. 이에 안재현은





    순간으로 꼽기도 했다. 이혼 관련 이슈가 불거진 당일, 하필 안재현이 서울 대학로 한복판에서 춤을 추는 장면을 찍어야 했다. 해당 장면은 오늘(11일) 밤 방송되는 '하자있는 인간들' 9, 10회에 한 편의 뮤지컬 영화처럼 등장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오진석 감독은 "코미디라는 장르의 특성상 배우의 기분이





    첫화 보는중인데 안재현 얼굴 보는맛 있어서 참고 보는중 이거 재밌음? 구혜선 쉴드치려는게 아니라 아닌건 아닌거지 케톸보고 오해했네 하자 있는 인간 안보긴했는데 안재현이 최우수 후보일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네요ㅋㅋㅋ 수상은 실패네요ㅎㅎ 구혜선 쉴드치려는게 아니라 아닌건 아닌거지 케톸보고 오해했네 모두가 부러워했던 안구 커플의 사랑은 이혼소송이라는 결말과 함께 막을 내렸다. 폭풍이 휩쓸고 지나간 자리’ 다시 고요해진 구혜선과 마주 앉았다. SNS를 보니까 그동안 시골에서 지낸 것 같아요.



    https://image.bada.tv/files/crawling/2020/02/08/duruwa/8960636_9915EB4B5BD6C7D60E2307.jpg

    등이 그 예다. 이런 나영석 PD의 새로운 도전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기도 하다. JTBC의 '뭉쳐야 찬다' 역시 '신서유기'와 마찬가지로 4표를 받았다. 각종 분야의 일인자들이었던 스포츠인들이 조기축구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린 '뭉쳐야 찬다'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농구감독 출신 허재를 비롯해 안정환,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 예능 베테랑을 주축으로 새로운 방식에 웃음을 안방극장에 선물하고 있다. 특히 각자의 분야에서 날고 기던 선수들이 축구에서만큼은 약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불어 '뭉쳐야 찬다' 팀이 곧 첫 해외 전지훈련을 위해





    나머진 아닥 하라는데 그럼 구혜선이 욕 먹어서 기분 나쁜 것도 구혜선 당사자나 상풀이라는 앱 써본적 있어? 무조건 구혜선편 안들면 미친년되는 여초나 무조건 안재현편 안들면 미친년되는거나 카페 왔는데 안재현님이랑 박우진님 섞은 알바생 있음 안재현 벌크업하니까 분위기가 더 생긴 느낌이야 작가님 인터뷰 보니



    문제를 언급하고 이런 행동이 되게 이상하고 나빴다는 생각이 드는데 부부관계는 모른다 는 말은 처음에 구혜선 말만 믿고 안재현 욕할 때 나왔어야 할 말 같음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안재현이 아내 구혜선과 이혼 소송 이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나선다. 19일 MBC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안재현이 오는 27일 진행되는 MBC 새 수목극 '하자있는 인간들'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고 알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안재현을



    사람이라 용서가 안 됐고, 화가 나서 미칠 것 같은 순간도 있었다. 앞으로 내 삶을 다시 그려야 하기 때문에 잊으려고 노력했다”며 자신의 속내를 털어놨다. 안재현과의 결혼생활에 대해선 “안 좋은 날이 그렇게 많지 않았다. 싸울 일도 없었고 서로 싫어하는 일을 별로 하지 않았다. 제가 정말 싫어하는 게 그



    불편러라고 하면 기분 나쁠분이 있는걸 알지만 몇명의 기분나쁨 또는 불편함을 위해 반대로 그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권리까지 이렇게 계속 뺐겨도 되는 걸까요?? 신서유기에서 안재현 하차한다하고 하니 진짜 화납니다... 그거 안재현 전재산이라며.. 근데 구혜선이 안재현한테 집 주고 맨몸으로 나가라고 전국적으로 나를 이혼녀 만들어놨잖냐 어쩌고 했자나 진짜 안나갈 생각인거 같아서 안재현 안쓰러움 그냥 안재현 불쌍해서 이런거에 감정이입 하게됨 ㅅㅂ ㅋㅋ 그 집이 15억이라는데 잘못없는 상태에서 15억짜리 집 넘기고 이혼하는거 너무 에바같다고 ㅋㅋㅋㅋㅋ 쉴드치는 걸로밖에 안보이는데 배우 오연서가





    있을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열혈 체육 교사로 파격 변신을 꾀할 오연서의 모습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 후속으로 오는 11월 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개존잘 ㅠㅠㅠㅠ 엘프같음 들어올사람 안재현이 더 급한데





    순위(feat.한국연예인) 인터뷰 안봤는데 뭐 안재현 관련얘기가 있는거야?? 안재현 진짜 안쓰럽...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안재현 스틸컷 아 안재현 인스타 너무 슬퍼 눈물은 짜내도 땀은 어케 짜내냐 ㅋㅋ 안재현 저거 가짜 땀이면 몸에 핫팩 한 20개는 갖다붙이고 앉아있어야됨ㅋㅋㅋㅋ 요리를 생각보다 잘하는거 같은 안재현.jpg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