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타임 송백경씨 슈가맨등 모든 방송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슈가맨]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2:42

    가이드 3 - ENTERTAINER - GUEST - 2015 이승환과 유희열이 반주로 동원된 이소은 서방님 무대 다음주 슈가맨 여자 2명...... BB면 좋겠네요.아니면 SUE? JTBC 슈가맨2 기사를 보고서 문득 든 생각 슈가맨 김정민 90년대 버즈 상위 아닌가요 슈가맨 제대로 첨보는데 궁금한거 있어.. 저렇게 걍 끝이야??? 슈가맨 이소은



    29 26 유시민옹이 언급하는 1가구 1주택만 허용하는 내용에 찬성합니다. 12590 56 54 27 엄마가 홍콩배우 미스홍콩 출신.jpg 20422 30 12 28 19)야구공 피하기 16967 35 2 29 길냥이들의 천국, 터키.jpg 14843 39 30 30 19) 오늘 보고 약간 놀랐던 카톡짤 17385 30 1 31 한국인은 모르는 대한민국 최고 주식고수의 정체... ㄷㄷㄷ 22122 14 129 32 5만원 주며 오빠라 불러.jpg 17657 28 18 33 라이카 모노크롬 좋습니다





    어떨까요 이분도 곡이 많은데 나디아 라는 만화영화 주제곡도 부르셨네요 기사 한 번 읽어보세요. 저도 그 시절에 20대 학생이었는데요. 저 정도 답답한 시절인지도 몰랐어요. 양준일 외 신해철 등등 많은 가수들이 도마에 올라.. 정말 30년이 지난 지금 자라나는 새싹들이 민족정기를 앓어버렸을까요? 당시 28세이던 국어교사.. 아직 55세밖에 안 되었고 현재도 교사이구요. 미국쓰레기 문화를 30년 지난



    가수에 확실히 익숙치는 않았던 것 같아요. 슈가맨에서 말한것 처럼 노래 실력이 좋았던 것도 아니고 주류 스타일도 아닌 퍼포먼스 가수라서 호불호가 많이 갈렸었고 당시에 엄청 잘생겨서 여자들한테 있기가 많았고 남자들은 보통 무관심 했기 때문에 뽐뿌 아재들은 잘 모를 수 있을 것 같애요. 저도 그때는 쟤 머하는 애야? 이상한데 이런느낌 이였는데 저희 누나는 되게 좋아했던게 기억나요. 현재는 그 시대 주류층들이였던 여기 지금 나이대 사람들을 통해서 이슈가 되고



    많고 김원준도 나름 대단했네요 조피디 슈가맨 나왔나요? 유튜브에서 마이 스타일 뮤비 보는데 지금 봐도 시대를 뛰어넘었다는 생각이 어제 슈가맨에 태사자 나와서 도 부른거 보니 급 노래방이 땡김. 애들 셋 데리고 방으로 된 노래방 가서 노래 부르고 와야지. 부를 곡도 생각해 놨음. 양준일 '리베카' '가나다라마바사' 태사자 '도' 유피 '뿌요뿌요' '바다' 부르고



    3 못찾았다던 슈가맨 양준일씨 맞는거 같네요 아닐수도 있지만 확실히 양준일씨 인거 같네요 인터넷 기사를 봐도 우리가 못찾았다던 슈가맨 이라고 하니까요 멜로망스 노래 상당히 인기 있었군요 10억.... 그리고 정산안해줬던 JTBC 슈가맨 소개 멘트랑 오늘 캐스팅 비화 듣고 생각난 말이야 성운이가 어디 가서 열심히 하고 쭈들이 열심히 앓고 했던 것들이 다 이렇게 성운이한테 좋은 쪽으로 돌아와서 너무 신기하고 뿌듯하고 대견하고... 오늘 너무 좋은 날이다 행복해ㅠㅠㅠㅠㅠ 근데 이노래 안무있는거





    다들 라이브 안정적으로 잘하는데 진짜 연습 열심히 한듯 20년전 그 사람이 아 괜히 봤다 이런 느낌 안주게 하려고 외모도 그렇고 무대도 노력 많이 하고 나왔다는데 그게 완전 느껴지는 무대여서 너무 좋았다 와이는 슈가송으로도 듣고 싶다 원곡도 편곡도 둘 다 좋네ㅔ 엔간해서는ㅋㅋㅋ 예전 미모만큼은 아니더라도 그 기본 틀에서 그렇게 많이 벗어나지 않는듯 슈가맨에 나온 양준일씨를 인상깊게 보았어요.. 보면서 나역시 누군가가 아해되지않는다고.. 나와 다르다고 차가운 시선 보낸적없는지 돌아보게 되더라구요. 근데 50대의



    양준일씨는 계속 고사하는 형국이었던것 같은데 왜 그랬을까요? 자신의 지금 모습 보고 실망할까봐? 아님 한국 가요계의 실상에 환멸을 느껴서? 활동 당시 입었던 의상 가지고 있냐는 오랜 팬의 질문에 하나도 없고 자신의 앨범 한장도 없다던데.. 어쩜 그 시절이 그에게는 큰 고통이었을까요? 최호섭 세월이 가면 조정현 그 아픔까지 사랑한 거야 너무 예전이라 현 40대 이상만 알려나요; 슈가송 부르는거 보면.. 걸그룹이 부르는건 대부분 망 느낌;; 개인적으로 구구단 - 정 오마이걸 - 러브송 에이핑크 - 잊었니 레드벨벳 -너에게 원한건 정도네요.. 그외엔



    말하는데도 지장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2012년 교통사고 직후 사지 마비 장애 판정을 받은 바다. 이어 "현재는 병원에서 복식 호흡 보조 장치를 만들어줬고, 그 기계를 통해 다시 노래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면서 "언젠가 옛날처럼 '돈크라이'를 완벽하게 부를 날이 오지 않을까 싶다"고 간절히 바랐다.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한것 같아요.. 이거 진짜 어려운일 아닌가요? 그리고 돈을 떠나서 인생을 최선을 다해 살았기에 할수있는 행동같아요 또 20년 전 양준일에게 모든것은 완벽히 이루어 질수밖에 없다는말... 지금 가난하고 힘들지만 자신의 노래가 인정받고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그 자체로 돈이 있던 없던 이미 다 이루었다고 생각하는 거겠죠.. 나이 50에 이렇게 순수하고 꾸밈없는 사람은 처음인거 같아요.. 돈 욕심도 없으신것 같지만 그래도 돈도 많이 버셔서 안정된 생활도 하시고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선한 영향을 끼쳐주시길 바래요... 한국에 계신분들..양준일씨 직접 볼수 있으셔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