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류한 자유한국당, 용납 못 해" 박찬주 영입에 대하여 서울대 고대 학생회 입장을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7:34

    "도대체 어떤 부모 가 갑질하나" 2030 분통 박 전 대장의 이른바 '갑질 해명' 발언이 나오자 20~ 30 대 젊은 사람들은 즉각 반발... %EB%B0%95%EC%B0%AC%EC%A3%BC+2030 자유당.... 귀한..인재..측...:... 부....부모의.....마음이다.... 자한당이 병원체 그 자체인데 병원균에 감염되니까 박테리오파지 쯤 되는걸까요. '박'테리오'찬주'라고 부르면 될라나... 박테리오찬주님과 안철수v3콜라보 기원합니다. 후련한 명문!! 저런 자를 인재라고 십고초려해서 영입하려던 황씨는 홍씨로부터 정치초년생 취급 헐헐헐 1. 골프공 줍는건 공관병 의무 2. 내가 한건 갑질이아니라 부하에게 지시한 것. 3. 나갔다오면서 맘스터치 사준적도 있다. 4.





    한다는 김 의원의 고언을 무겁게 받아들이고 깊이 새겨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내년 민심의 심판대에서 도태돼 정말로 역사의 죄인이 될지 모를 일"이라고 경고했다. 는 사설을 통해 임종석 전 대통령비서실장과 김세연 의원의 총선 불출마 선언을 함께 거론한 뒤, "그간 불출마 선언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전도유망한 두 사람의 이력 때문에 이번 불출마





    해서라도 반드시 모셔와 주시길 바랍니다.] 지난 2월 황교안 대표가 취임한 뒤 첫 외부영입 인재로 박찬주 전 육군 대장이 발탁됐습니다. 박찬주 전 대장은 황교안 대표가 직접 만나 입당을 권유할 만큼 많은 공을 들여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게 자한당의 인재상이라고 보면 되는건가요?? 강기정 수석이 그만큼이나 사과했으면 됐지, 이런 말 한 마디로 국회를 멈추다뇨! 뉴스들도 강기정이 잘못됐다고 몰아가는데, 그 앞전에 보인 자한당 태도는 대단히 잘한 건가요! 너무 열받아서 아악 소리질렀는데 아가가 놀라서 울고...... 박찬주 이슈 덮으려고 난리치는 걸 누구나



    단장을 맡는 고교교육 혁신추진단을 구성하여 장관이 직접 챙기겠습니다. 네 가지 목표를 간략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진로교육을 대폭 강화하겠습니다. 학생 스스로의 잠재력에 따라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시도교육청, 단위학교를 연계하는 원스톱 진로·진학 지원시스템을 마련하겠습니다. 시도교육청에는 교육과정 지원팀을 신설하고 단계적으로 모든 고등학교에 진로·학업설계 전문가를 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고교 1학년 1학기를 진로집중학기로 운영하여 입학 초기부터 일반고 학생들이 진로를 직접 설계하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둘째, 맞춤형 교육으로 본격적으로 전환하겠습니다. 학생들에게 다양한 학업기회를 제공하고 학생들의 수업선택권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일반고 내에서도





    암요 팩트로 조져버리네... 자한당은 박찬주 냈다 철회해서 지금 ytn에서 엄청 얻어 맞는 중 중도 평론가 이종훈도 황대표의 극우 본성이라고 ㅋ 박찬주 "우리공화당 입당 안해..한국당서 활동 할 것" 8분전 | 뉴시스 | 다음뉴스 공관병 갑질' 등을 이유로 보류된 박찬주 전 육군대장이 4일 서울 여의도 63스퀘어 별관... 받은 이야기"라며 "자유한국당에서 활동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당에서





    등 모든 면에서 일본 급우들보다 우수했다고 한다. 아사카는 이우가 "화가 나면 조선어를 사용했다. 싸울 때는 조선어를 쓰니까 종잡을 수가 없었다"고도 했다. 술에 취하면 '황성옛터'를 불렀다는 증언도 있다. 일제는 이우를 일본 여성과 결혼시키려 했다. 야나기사와 야스츠구 백작의 딸이 배필로 내정됐다. 그러나 이우는 박영효의 손녀 박찬주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어릴 때 몇 번 만난 사이인데



    당명 등록을 몰랐던 것으로 확인됐다. 심 원내대표는 “저도 언론을 보고 알았다”며 “당명을 무엇으로 했는지 잘 모르겠다. 저도 알아봐야 한다”고 했다. 이에 박 사무총장은 “공식적인 조직이 아니라 최고위에 보고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위성정당은 독립된 기구이기 때문에 최고위 의결 없이 결정될 수 있다는 뜻이다. 그러나 한국당 최고위에서는 논의를 거쳐야 하는 게 아니냐는 지적이 나온다. 김순례 최고위원은 “최고위 의결이 안 나왔는데 어떻게 결정이 됐느냐”며 “그런 내용이 나오면 최고위에서 의결해야 한다. 제가



    가슴아파하는지 모름. 살인만안했지 완전 사이코패스인듯하네요. 이런새키도 대장을 하는데.....이런새키가 대장할때 전쟁이 낫다면? 어휴~~~!!! 이래서 군대도 개혁이 필요한데.... 저런놈같은 별들이 얼마나 많은데...... 자한당을 봐봐 겁나게 훌륭한 박찬주 영입했잖아~ 얼마나 훌륭해~ 이렇게 훌륭한 사람을 영입해야지~ 더불어민주당이 아직 자한당 따라갈려면 멀었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사 부지는 3만2000㎡고, 관사 건물은 1067㎡다. 2017년까지는 관사에 평균 10~20명의 공관병도 있었다. 하지만 박찬주 전 육군 대장의 공관병 갑질 사건 이후 공관병 제도를 없애서 이제 공관병은 없다. 이 외에도 국군복지단에서 운영하는 호텔, 콘도 등에는 1~2등급 객실이 장군들을 위해 항상 비어있다. 군인들은 군인연금을 따로 받는다. 일반 공무원 연금과는 다르다. 대장으로 은퇴하면 2018년 기준, 매달 평균





    부활 공약으로 선거출마 부탁드립니다. 그러면 자유한국당 지지율5%대 이하로 급락할텐데 박대장님 58년 개띠 박찬주 대장님 야이 xx러마. 똥개새끼 x새끼야. 부탁한다 한국당 박찬주 천안을 출마 기자회견갖고 .. 천안을 경선 공식참여 박찬주 전 육군대장이 4·15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 전 대장의 출마선언으로 천안을 선거구에서는 신진영 당협위원장과의 경선이 불가피할 것으로 전망된다. 속보라 제목이 전부입니다 춘장쿤 박찬주 기자회견 보고 아찔해서 아무데나 뒤지라 캤는갑제? 감질이죠 ' 박찬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