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습복으로 요정 티내고 막 이러기냐 😭😭😭😭😭😭 김석진 한벌세트 연습복 사랑단✊✊✊✊ 앜ㅋㅋ 왕귀염둥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2:23

    너무좋ㄷ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ㄱㅇㅇ 원래 연예인들 템 손민수하고 그런 적 없는데 대휘덕질하면서는 휘민수 할일이 많았엉 대휘가 뭔 템이든 다 착붙으로 소화해가지구 맨날 뽐뿌와서 힘들었다구ㅠㅠ물론 대부분 손이휘였지만😂 그래도 대부분 만족하고 착용중! 작년 겨울에 휘덬들의 탐라를 휩쓸었던 곰돌휘 뽀글코트 뽀글템 태어나서 단한번도 안입어 봤는데 앙자 착샷에 홀려서 사버렸지뭐야 물론 이 옷은 손이휘 강한 템중에 하나야..ㅋㅋㅋㅋ대휘핏 절대 안나와 그래도 나름 귀여운 느낌 나구 주변에서도 식량찾아 내려온 곰같지만 따숴보인다고 긍정적으로(?) 평가해줬어ㅋㅋㅋㅋ난 만족하고 입는중



    향기는? 유연제나 세제같은 부드러운 향기! Q. 좋아하는 계절은? 붐 여름 가을 겨울 다 좋아해요. 각각의 계절에 좋은 점이 있으니까. Q. 좋아하는 날씨는? 햇살이 내리 쬐는 상쾌한 날씨. 기분이 좋아요. Q.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의 맛은? 초코❤️ (현또가 딸기는 어디가쏘..!?) Q. 좋아하는 패션이나 악세사리는? 슬랙스에 흰 티셔츠를 살짝 맞추던지 심플한 코디를 좋아합니다. 악세사리는 하지 않아요. Q. 멤버들을



    여러분도 잘 보고 계셔야해요 (ㅋㅋ) 생각할 리가 없는 듯한 말을 발언해요. Q. 멤버들이 행복하게 보일 때는 어떤 때? 밥을 먹고 있을 때 (ㅋㅋ) Q. 멤버들에게 무심코 사랑을 느낀 순간은? 항상 형들의 사랑을 강렬하게 느끼고 있어요. (ㅋㅋ) 사랑 받고 있는 막내입니다! ▶ PART 3. 24 Hours with CIX Q. 일찍 일어날 수 있다? 없다? 어떻게 해야 쓱 일어날 수 있나요? 진영





    제가 거기서 진영이를 보고 있지만 진영이는 봐주지 않아요 (ㅋㅋ) 가끔 봐주지만, 앞으로는 매일 봐줬으면 좋겠어요.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멤버가 귀여워 보일 때는 어떤 때? 말로는 잘 표현할 수 없는데요, 멤버들 모두 우연히 나타나는(자연스럽게 나오는) 행동이나 말하는 게 귀엽다고 느낄 때가 있어요. Q. 무대에서 내려온 대기실의 CIX를 한마디로 나타낸다면? 갭이 매력. 무대 위에서는 카리스마



    + (연습하는 태민이인데 넘 귀엽구 멋짐ㅜ) 교복 연습복 둘다 흑발에 분위기있게 보고싶움 김예림 선수 유영 선수 임은수 선수 너무좋ㄷ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트에서 장보는 모습/스프링캠프 취재가서 하는 데이트/ 벚꽃구경/한기자님 생일 선물 고민하는 태성이/ 한기자 앨범 구경하는 태성이 반응 등등 궁금한 장면 너무 많아ㅠㅠㅠㅠ한기자 태성이 연습복, 교복 입었으니까 유니폼





    조언 덕분에 스스로 레벨(실력)이 부쩍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Q. 'CIX라서 좋다!' 고 느끼는 순간은? 모두와 함께 있을 때. Q. 멤버들을 사람 이외에 표현한다면? 현석이는 제가 집에서 키우고 있는 앵무새와 꼭 닮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 Q. 별명은? 배배 Q. 음악, 댄스 이외의 취미나 흥미가 있는 것은? 춤의 폭을 넓히고 싶어서, 요즘 여러가지 춤을 배우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음악 이외에는 흥미가 없어서 그게 좀





    연습복 블랙이네 그 피겨선수들 연습복알지? 위아래 올블랙인옷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더랜드 보검이랑 수지 아무도 없는 빙판 위에서 몰래 꽁냥대고 연습실 동혁이 넘 좋아ㅠㅠㅠㅠ 사쿠노키티 안가리고 다보이게 입고다닐수있어? 야 김석진 연습복으로 요정 티내고 막 이러기냐 😭😭😭😭😭😭 부산-김해 쪽 덬들 우리나라 피겨 국가대표 선수들 대회 관람할 기회가 생김(이번 주말/무료) 앜ㅋㅋ 왕귀염둥이 연습복 4컬러인가봐ㅋㅋㅋㅋ 근데 태민 일상모습 마냥 헐랭해보이는데 은근 자기 고집? 같은건 있어보임 개인공간 확보하려고하는것도



    영화를 보는 걸 좋아해요. 장르는 SF 액션! Q. 자신을 사람 이외에 무언가 표현한다면? 토끼요. 자주 "토끼 같아" 라는 말을 들어요. 닮았나요? [(갑툭튀) 승훈 : 오, 자세히 보면 머리 위에 긴 귀가...!?] ...자라고 있지 않는데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나는 멤버 중에서 가장 ○○이다! 제일 키가





    때 제일 예뻐 이뻐이뻐 FLASH U GOT IT 소년미 괜찮아요 _지마 8월 29일 엠카 괜찮아요 웃을 때 제일 예뻐 개인 직캠 INTRO + FLASH 개인 직캠 9월 3일 더쇼 괜찮아요 FLASH 9월 4일 쇼챔 괜찮아요 웃을 때 제일 예뻐 FLASH 개인 직캠 9월 5일 엠카 웃을 때 제일 예뻐 개인 직캠 / 풀 캠 FLASH



    (ㅋㅋ) Q. 긴장을 풀기 위해서 무엇을 하는 가? 무대에 오르기 전에는 언제나 긴장을 하는데요, '우리 멤버들과 함께라면 괜찮아.' 라고 생각하면 이상하게 긴장감이 풀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Q. 들으면 기쁜 말은? '착하다.' 칭찬이라면 뭐든 기쁘네요. Q. 자신의 신체에서 중 가장 좋아하는 부위는? 눈물점과 코. Q. 한국에서 팬들에게 추천할 만한 싶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