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가 핫도그랑 호떡이랑 민트초코 사주께.... 아 명랑핫도그랑 서브웨이 사먹고싶음 다나루수새미 떡볶이에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2:03

    쭉 돌아보구 트래블도그랑 백일부앱 보구 이불밖도 간만에 감상하구 날도 추운데 종일 누워서 영상들이나 보며 주말 보내야겠오 ㅎㅎ . 개덥네요 ㄷㄷ 백곡저수지쪽으로 드라이브 할겸 안성팜랜드 출발! 도착해서 애들 놀이기구 표 몰아서 한번에 다 사고 떡볶이랑 핫도그랑 츄러스로 배 채우는중 *.*;;; 배 다 채우면 애들 놀이기구 태우고... 전 4인자전거 열심히 페달질.... ㅠㅠ 주말 잘



    맛집이래서 찾아갔다 왔임 청년 사장님 인상 굿굿 엄마랑 같이하는 듯 가성비 굿굿 양도 많네요 핫도그랑 떡볶이 남았어요~~ . 진짜 여행 리얼리티 진짜 너무너무 보고싶다ㅠㅠ 우리 리얼리티 왜 계속 봐도 계속 재밌지? 지금 휴게소 보다가 애들 차에서 핫도그랑 소떡소떡먹고 통감자먹고 허브통살꼬치 먹는거 보고 치킨 시켰는데 다 뉴이스트 때문이야 제육인 잘못업서 헤리포터를 마지막으로 영화를 직접 본 적이 없었죠. 거의 10년??? 그래서 그랬던건지..... 핫도그랑 콜라를 신나게 먹었는데ㅠㅠㅠㅠ 아휴ㅠㅠ 어짐 매루워서 죽는 줄 알았는데ㅡㅡ 잠깐 자리를



    발라진거 먹고싶다 굿굿~~~ 러블리보구 리얼리티 너무 땡겨가꾸 늉로드 1편부터 보구있는데 남산의 부장들... 10년만에 영화 봄 아가 핫도그랑 호떡이랑 민트초코 사주께.... 러블리보구 리얼리티 너무 땡겨가꾸 늉로드 1편부터 보구있는데 다나루수새미 떡볶이에 중국당면 추가해서 핫도그랑 같이먹는거 못본거 던킨 영업을 빨리 종료하는군요 쉭한도시남자의 오늘의 점심 ㅍㅁ 명량 핫도그랑 감자핫도그 2개 먹는거 오바? 가입하고 안쓰니까 몇일뒤에 3만이상 2만





    쿠폰주네요 근데 가격이 비싸서 살게 없어서 간식용 핫도그랑 떡볶이 시켰어요 원아페 직캠 쭉 돌아보구 트래블도그랑 백일부앱 보구 이불밖도 간만에 감상하구 날도 추운데 종일 누워서 영상들이나 보며 주말 보내야겠오 ㅎㅎ 휴가 마지막 날~! 제 작년은 국종으로~ 작년은 동해종주로~ 올해는 제주도 종주를 하려했으나 아내의 권면....권면입니다...협박아닙....ㄷㄷㄷㄷ 올해는 자녀들과 함께 제주도로 갔습니다. 그.러.나. 이번주 내내





    보내세요 *.*b . 간식겸 식사ㅠ. 넘배고파서 어쩔수없네유.. 맛저들하세유.. 저는 핫도그랑 커피로 내 천추의 한ㅜㅜㅠㅜㅜㅠ 오늘 둘다파는곳에 다녀왔은데....왜 안사왔지 후식으로 핫도그랑 민초도 먹으쩨영 아이고 아가자나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아이고ㅠㅠㅠㅠㅠㅠ 나 단거 별로 안좋아했는데 요새 갑자기 설탕핫도그랑 달달한 떡볶이 진짜 땡긴다 달달한 떡볶이는 양도많고 비싸서 사지도 못함ㅠㅠ 낮에는 그이가 오리를 좋아해서 오리를 먹고 그이 보내고 이제 저녁 먹습니다~~ 헤어질 때마다 정말 힘드네요 그이가 가기 싫어해소ㅎㅎ



    마켓컬리 2만원 쿠폰주네요 오늘 종일 다니엘 영상보며 하루 보낼예정 ㅎㅎㅎ 휴가 마지막 날~! 두둘머리 와서 핫도그 첨 먹어보네여~ㅎㅎ 양파거지가 실제로 있긴 있네요 오늘 종일 다니엘 영상보며 하루 보낼예정 ㅎㅎㅎ 주말 나들이 먹어봅니다.. 다나루수새미 떡볶이에 중국당면 추가해서 핫도그랑 같이먹는거 못본거 아 명랑핫도그랑 서브웨이 사먹고싶음 정국이 저녁으로 삼겹살 먹으쩨영 아가 핫도그랑 호떡이랑 민트초코 사주께.... 와 핫도그 설탕뿌리고 케찹





    비우기도 힘들게.... 엄청 빠른 전개. 일촉즉발의 긴장감. 그래도 혁명한다 생각하고 꾹꾹 참아가며 다 봤네요. 화장실에서 전립선 환자처럼 상당히 길게, 한참, 오랫동안 싸는데 화장실 입장 대기자들의 눈총이 진짜 총처럼 느껴졌어요. 죽다 살아났죠. 재밌어요, 꼭 보셈요♡♡♡ 아이고 아가자나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아이고ㅠㅠㅠㅠㅠㅠ 진짜 여행 리얼리티 진짜 너무너무 보고싶다ㅠㅠ 우리 리얼리티 왜 계속 봐도 계속 재밌지? 지금 휴게소 보다가 애들 차에서 핫도그랑 소떡소떡먹고 통감자먹고 허브통살꼬치 먹는거 보고 치킨 시켰는데 다 뉴이스트 때문이야 제육인 잘못업서 내 천추의 한ㅜㅜㅠㅜㅜㅠ 신한카드 혜택으로 5000원 할인 처음으로



    비가 와서 아주 짜증나는....ㅜ.ㅜ 한번밖에 없는 휴가를 그리 보내고 어제도 나를 놔줘 했건만 아내의 권면으로.....권면.... 어제도 아이들과 수영장에서 불태우고ㄷㄷㄷㄷ 오늘 놔주셔서 어디갈까하다가 두물머리가서 핫도그 먹고 현 전철로 복귀 중입니다. 보통 핫도그랑 맛이 다르긴 합니다. 평일에도 자전거를 타고 경의중앙선을 다시 탔으면 좋겠네요.ㄷㄷ 가끔 시간 내서 전철타고 휘리릭 가고 싶은디...ㄷㄷㄷ 휴가가 이렇게 끝나는 게 아쉽네요.....ㅜ.ㅜ 코스트코는 양파 디스펜서를 없앤걸로 아는데요? 지금 저는 롯데의 회원제마트인 빅마켓에 와 있습니다. 회원은 아니고 푸드코트

    이용중이에요. (롯데답게 비회원 가격 이용 차이가 있네요 ㅋㅋㅋ) 앞자리에서 딸이랑 아줌마랑 할머니 3분이서 핫도그랑 피자랑 사서 드시고 있는데 아줌마께서 자꾸 양파를 싸가자고 말을 해서 딸이 화났네요 ㅋㅋㅋ 소리지르고 좀 싸우네요 ㅋㅋ;; 결국 고집에 딸이 포기해서 직접 자기가 싸온다고 해서 통에 양파싸가지고 오네요 와 당황스럽네요 양파거지를 코스트코도 아닌 곳에서 목격하다니 ㅋㅋ 원아페 직캠

    받아보려고 했는데 시간대 알아보니 8시 30분에 문 닫는다고 ㅋ 생각외로 빨리 닫네요 내일이 마지막 날이니 빨리 가야겠네요 던킨에서 파는 핫도그랑 캡슐커피 괜찮나요? 쉭한도시남자의 오늘의 점심은 짜장찜닭이랍니다. 그런데 그냥 닭고기짜장 같아요. 후식으로는 치즈핫도그랑 키위가 나왔네요. 구내식당 있는 회사 다니는게 바람 중 하나였는데, 계속 독특한 조합에 못 견디고 이번 주 까지만 신청하고 말았어요. 근데 미안하게도 저랑 같이 식사 하시는 사무실분이 같이 먹을 사람 없어서 본인도 신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