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야기Y 안녕하세요. SBS <궁금한 이야기 Y> 제작팀입니다. [궁금한이야기y] 순천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7. 10:16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 팟케스트 Podcast 로 어린이 이야기 같이 듣기 유치원이나 학원에서 가져오는 영어 교제에 딸려있는 CD 듣기도 노력 많이 해 보았는데, 이거 CDP에 넣고 켜고, 다 돌아가면 다른 거 재생하고 이러는게 참 귀찮더라고요. (I'm a Natural-borne 귀차니스트!!) - Wow in the World 위에서 언급 못 했는데 NPR 이라고 미국





    식으로는 안 쓰네요. 뭐 저도 영어가 짧아서... ㅎㅎㅎ * 구태여 영어 잘 할 필요가 있나.... 아이들은 아직 어리니 제게 이런 질문을 하지는 못 하지만 주위 사람들은 종종 왜 그렇게까지 힘들게 하냐고, 그냥 학원 보내면 되지 않느냐고 물어볼 때가 있습니다. 그 말도 맞긴 하지만, 일단 무턱대고 학원 보내고 잘 되나 보기에는 저희 아이들 인생은 한 번



    제가 어머니 방으로 갔을 때는 어머니가 의식을 되찾으시고 이제 “기자들이 밖에 많으니 119는 부르지 말아라, 소동을 일으키고 싶지 않다.” 그렇게 말씀을 하셔서 어머니는 방에서 쉬셨습니다. 김어준 : 그러면 당시 현장을 본 사람들이 있었을 거 아닙니까? 조민 : 네, 변호사님도 거기 계셨고





    그때 쓰러진 건 사실인가요? 조민 : 저는 제 방에 있었는데요. 검은 상의를 입은 수사관 한 분이 제 방으로 오셔서 “어머니가 쓰러졌으니 물을 좀 떠다 줘야 할 것 같다. 119를 불러야 할 수도 있겠다.” 이렇게 말씀을 해서 저는 물을 떠다 드렸고





    최근에도 다음 단계 반으로 잘 올라갔습니다.(3개월마다 레벨테스트를 봐서 낮은 수준으로 떨어지거나, 같은 수준을 다시 수강하기도 한다는군요.) 처음에는 단어시험에서 10점 맞아오고 그랬는데, 이제는 15문제 중 한 두 개 틀리는 수준, 그것도 과거형이라 ed 로 끝나야 하는데 그런 걸 못 쓰는 실수 정도로 보이고 있습니다. 단어 외우는 건 나중에 해도 됩니다. * 스마트 기기 활용하기 이건 솔직히....





    생각하셨으면 큰 오산입니다. 보배 회원분들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어제 방송을 통해 보배회원분들 뿐만 아니라 전국에 모든 시청자분들이 사건의 결과에 대해 관심 갖고 지켜볼 것 입니다. ---------------------- SBS 에서는, 제주시 노형동, 전남 진도군에 위치한 ‘하눌인’ 명상수련원에 대해 잘 알고 계신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해당 명상수련원에 가본 적이 있는 분, 또는 명상수련원 관계자를 알고 계시다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모자이크,



    하는데 심리학자들은 장난으로 안보는듯 따라가는 사람은 뭘까... 그리고 불은 안켜는 이유는?? 와 ...쌍욕 나가네요 내 자식이 당했으면 사지를 찢어 죽였을거 같네요 몰카범 새끼들은 사지를 찢어 광화문에 메달았으면 차라리 정글의 법칙을 먼저하고 그 뒤에 배치했으면 합니다. 가족들과 같이 보기 힘든 이상한 사건만 취재하네요. 딸을 성매매 시키고 오리발... 이게 사람의





    the World 에 비해서는 설명 위주입니다. - Circle Round 옹, 여기도 NPR 이네요. 이야기 팟캐스트이고, 조용조용한 분위기라서 자기 전에 듣기에 딱 좋습니다. - Storynory 역시 조용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자기 전에 듣기 좋습니다. 이외에도 찾아보시면 정말 다양한 팟캐스트에서 이야기를 읽어줍니다. Audible.com 유료 결제하셔도 되지만, 저는 돈 없어요.



    예뻐하셨고 어머니랑도 가까운 사이였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김어준 : 아니, 동양대 갔을 당시 총장실로 불러서 방으로 불러서 따로 용돈을 줬다, 예뻐했다. 이건 기억 못하기가 힘든데. 그 정도면 당시 봉사활동이 있었다는 건 당연히 아는 게 자연스러운데. 왜냐하면 왜 왔냐고 물어봤을 테니까. 그리고 표창장도 아셔야 자연스러운 것 같은데, 그런데 지금 총장님은 봉사활동 자체가 없었다, 표창장 관련해서는 어머니가 허락을





    묻지 않겠고, 수사 대상이 아닌 것 중에 사실 관계를 확인하고 싶은 몇 가지가 있어요. 그래서 제가 여쭤보겠습니다. 먼저 압수수색이 있었던 날이요. 어머니가 쓰러졌다는 이야기가 있었고, 그러자 검찰은 보도된 워딩을 그대로 옮기자면 “순 거짓말이고 허위” 라고 반발했었어요. 본인이 현장에 있었기 때문에 사실 관계를 확인해 보려고 하는데 어머니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