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뭉쳐야 찬다'를 10점차로 이긴 초딩의 매너 헐 뭉쳐야찬다 이번 경기 내 모교랑
    카테고리 없음 2019. 10. 31. 14:07

    허재 블로킹.gif SHOWDOWN LOG 토렌트없음 : 방영일 지남 때문에 질문드립니다. [뭉쳐야 찬다] 새롭지는 않지만 퀄리티는 높아진 '우리동네 예체능' 집사부일체 뭉쳐야찬다 보는데 에어파스 어디 건지 아는 분 (초등학생 PICK) 나와도 안 나와도 그만인 선수 -뭉쳐야 찬다 뭉쳐야 찬다 초딩의 스포츠 매너





    자체적으로 넣는것도 좋을것 같아서요.. (주제넘어서 죄송합니다) 참고로 시놀로지 718 환경이고 관리는 쇼다운 매니저(1.01.)로 웹상에서 하고있습니다!!! 쇼다운 버전은 1.55 입니다! 얼마전 '뭉쳐야 찬다'는 방송 타이틀을 보고, '뭉쳐야 뜬다' 시리즈 같은건가 생각했는데, 정말 그거더군요. 멤버도 그대로이고.. (시즌2는 전 쳐주지 않습니다) 섭외의 어려움이





    체력이 안 좋아지시지 않았냐. 레전드들인데 체력이 떨어진 걸 인정해야 하는데 그게 어려우신 것 같다. 저는 제 체력이 현역 때보다 많이 떨어진 걸 인정한다. 그런 걸로는 욕심이 없다. 그래도 뭔가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제가 원래 유도할 때부터 지구력 쪽으로 자신 있던 선수"라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무엇보다 조준호는 "불러주시는 대로 보여드릴 수 있는 건 다





    헐 뭉쳐야찬다 이번 경기 내 모교랑 했네 '뭉쳐야 찬다'를 10점차로 이긴 초딩의 매너 뭉쳐야찬다 에펜씨 예능 잘만드네ㅋㅋㅋ '허재'보다 축구 룰 모르는 GK, 13초 만에 황당 퇴장 저번주 뭉쳐야 찬다 봄? 신체검사 했는데 의외로 건강한거 허재 ㅋㅋㅋ 뭉쳐야 찬다 시청률 6.6이나 나오네 뭉쳐야찬다



    있다. 조준호의 예능 출연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는 2017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소사이어티 시즌2’에도 출연한 바 있다. 여기에 '정글'까지. 현역 선수 시절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며 국민들에게 웃음을 줬던 조준호가 이제는 예능으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주고 있는 것. 이와 관련 조준호에게 또 도전하고 싶은 예능에 대해 묻자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 나가보고 싶다"는 의욕적인





    듯 곧바로 골키퍼 장갑을 벗어던지며 한숨을 내쉬었다. 무려 프로선수 그것도 17년차 ㄷㄷㄷ 맨날 아프다고 하더니 ㅋㅋㅋ 막상 보니 체중 좀 늘긴 했지만 생각보다 건강함ㅋㅋㅋ 걍 멘탈반 해야 한다고 시간대 이동 적절했던 듯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거보다 개뿜엇네요 제 쇼다운 오늘자 로그입니다. ------------------------ 2019-09-08 17:00:47,505 사이트01 연결



    7번사이트가 자료가 부실해서 이런일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나요? 4. 쇼다운을 주기적으로 재부팅 하시는분들도 많이 계신거 같은데 또 어떤 명령어는 막혔다고도 하더라구요.. 가장 보편적인 재부팅 방법은 뭘까요? 그냥 나스 자체를 재부팅걸고 재부팅시 쇼다운 자동실행으로 하는게 가장 안정적일까요? 쇼다운 제작자님은 재부팅이 필요없다는 입장이실까요?? 재부팅이 필요한거면 기능을





    관계된 쪽에서는 그냥 넘사벽의 스펙이더라구요 (현역 은퇴가 한참 되었는데도..) 마치, '공포의 외인구단' 같은.. 초반에는 농담처럼 '안정환에게도 기회'라면서 김성주가 말했는데, 이 정도로 제각각인 선수들을 통해 좋은 결과물을 낼 수 있다면, 좋은 경험이 되긴 할 것 같아요 지금 제 머릿속에 각자 멤버들의



    작품으로 단순한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다큐멘터리’, 일명 ‘걷큐멘터리’라는 콘셉트로 여행 예능의 새로운 장을 열 전망이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FNC프로덕션이 제작한다. FNC프로덕션은 FNC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로, 예능 프로그램 제작사다. FNC프로덕션은 오랜 시간 예능을 제작해온 노하우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과 ‘살림하는 남자들2’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JTBC ‘아이돌룸’ ‘뭉쳐야



    있었는지 없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멤버는 아주 초호화입니다. 저도 보면서 두근두근 했을 정도로요. 다만, 감독이 안정환인 것이 좀 아쉽더라구요. 안정환 폄하가 아니라.. 워낙 연배가 높아서 컨트롤이 어려울 것 같았어요. 오히려 차범근 감독 같은 분이 맡아주시고, 안정환은' 우리동네 예체능'처럼 원활한 경기를 위한 '에이스' 정도의 역할이면 좋았을 것 같았죠. 제가 안정환이어도 답답했을겁니다. 저도 딱





    댓글

Designed by Tistory.